옥션, 2016년 '에픽하이' 첫 콘서트 단독 판매
상태바
옥션, 2016년 '에픽하이' 첫 콘서트 단독 판매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5월 26일 15시 3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션, 2016년 '에픽하이' 첫 콘서트 단독 판매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옥션은 공연 티켓 특별관 'A.스테이지'를 통해 힙합그룹 '에픽하이' 올해 첫 콘서트 예매를 단독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옥션에 따르면 이번 예매는 이날 오후 8시부터 진행된다. 콘서트는 오는 7월 22~31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소극장 공연 형식으로 진행된다. 지난해 12월에 올림픽공원에서 열렸던 단독 콘서트 '전설의 3인조' 이후 첫 공연이다.

에픽하이는 힙합 그룹으로는 드물게 3년 연속 일본 투어 콘서트를 개최하며 현지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지난 4월에는 미국에서 개최하는 세계적인 페스티벌 '코첼라 뮤직 앤 아츠 페스티벌'에 참석했다. 현지 음악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에픽하이 국내 콘서트는 매 공연 티켓 오픈 때마다 단시간 내 매진을 기록했었다. 이번 공연 역시 팬들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YG엔터테인먼트에서 주관하는 '현재상영중 2016' 콘서트는 120분간 펼쳐질 예정이다. 온라인 사전투표와 당일 현장투표 결과를 합산해 에픽하이가 공연 직전 콘셉트를 확정한다. 이번 공연 테마는 '전기 영화', '스포츠', '생존 드라마', '호러', '사극', '느와르' 등 총 6가지다.

옥션 마케팅실 박희제 상무는 "옥션은 티켓 예매 서비스 A.스테이지를 통해 에픽하이 콘서트 예매를 단독 진행하게 됐다"라며 "고객들이 수준 높은 공연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엄선된 공연을 꾸준히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