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전 일정 영어 진행 'English Guide Tour' 선봬
상태바
하나투어, 전 일정 영어 진행 'English Guide Tour' 선봬
  • 안은혜 기자 aeh629@hanmail.net
  • 기사출고 2016년 05월 24일 13시 4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전 일정 영어 진행 'English Guide Tour' 선봬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하나투어는 'Hokkaido 4-Day Tour(홋카이도 4일)' 상품을 시작으로 전 일정 영어로 진행되는 'English Guide Tour'를 선보였다.

법무부 통계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은 114만 여명, 외국국적 동포는 32만여명으로 파악되며 이 수치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하나투어 측은 "현재 출시돼 있는 한국의 해외여행 상품은 모두 한국어 기반이라 이들은 자유개별여행(FIT)을 떠날 수 밖에 없는 현실이지만 언어적 장벽으로 그 또한 쉬운 일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한 'English Guide Tour'는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과 동포들의 해외여행상품 니즈에 주목한 상품이다. 한국어가 서툴러 일반 패키지 상품 예약을 망설이는 이들의 고민을 해소하기 위한 상품이다.

   
 

일본패키지 사업부 조윤하 이사는 "매년 20~30%의 인원 성장률을 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는 홋카이도 지역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시작으로, 언어적인 문제로 패키지 여행상품을 이용할 수 없었던 국내 잠재 고객의 수요를 이끌어 내고자 한다"며 "첫 시도인 만큼 잘 정착시켜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오사카, 도쿄 등 지역으로 점차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Hokkaido 4-Day Tour'는 영어 소통이 가능한 전문성 있는 일본인 가이드의 행사 진행은 물론 영어에 능숙한 인솔자가 동행한다. 하나투어 전용 단독호텔 사용, 홋카이도 3대 게 요리 무제한 특식 제공 등 하나투어만의 차별화가 돋보이는 상품이다.

하나투어는 4월부터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매일 출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