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여행 기획전'…"저렴한 여행 상품에 사은품 까지"
상태바
쿠팡 '여행 기획전'…"저렴한 여행 상품에 사은품 까지"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5월 24일 08시 3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여행 기획전'…"저렴한 여행 상품에 사은품 까지"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저렴한 가격에 사은품까지 제공하는 '아낌없이 주는 쿠팡 여행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아시아, 유럽, 미주 등 총 130여 개의 해외여행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자에게 각 여행지별 맞춤형 사은품을 증정한다.

괌, 사이판, 필리핀 등 휴양지 구매자의 경우 해변에서 유용한 '초대형 비치타월'이 제공된다. 동남아, 홍콩, 마카오, 대만, 중국 등 기온이 높은 여행지 구매자는 '쿨스카프'를 받을 수 있다.

또 골목 여행이 많은 일본 여행자에게는 발과 다리 전용 '쿨링시트'를, 장시간 비행이 필요한 유럽, 미주 지역 여행자에게는 기내에서 활용도가 높은 '여행용 목베개, 안대, 귀마개 세트'를 증정한다.

지역별 혜택과 더불어 각 상품별 추가 혜택도 준비돼 있다. 방콕과 파타야 상품의 경우 산호섬에서 즐길 수 있는 '치킨과 맥주'를, 백두산 상품의 경우 사진 활용에 좋은 '포토북 쿠폰'을, 괌 상품의 경우 시내 관광을 위한 '트롤리패스 3일 무제한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달러북', '핸드폰 거치대', '멀티어댑터' 등 각 상품별로 여행자에게 유용한 제품들이 제공된다.

쿠팡 김성익 여행사업부장은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의 해외 여행 검색이 늘고 있다"며 "여행지와 여행 패턴에 맞춰 준비한 사은품이 고객의 즐거운 휴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쿠팡은 홍콩관광청과 함께 완차이 등 추천 명소 소개와 항공권, 패키지, 호텔 등 다양한 상품들을 알뜰한 가격에 제공하는 '주중 특가 홍콩 기획전'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