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사회공헌 펼친다
상태바
유진그룹,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사회공헌 펼친다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5월 04일 14시 4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진그룹,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사회공헌 펼친다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유진그룹이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삶을 통해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문화활동 기부를 진행하는 등 어린이 관련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어 주목된다.

4일 유진그룹에 따르면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은 어린이 뮤지컬 초청 프로그램인 '문화기부 프로젝트'이다. 지난 2014년부터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손잡고 매년 정기적으로 보육원과 미혼·한부모가족, 다문화가족 등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초청해 뮤지컬 관람을 후원하고 있다.

유진그룹의 미디어 자회사인 유진엠은 뽀로로, 타요, 미니특공대,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등 어린이들로부터 인기가 높은 캐릭터들을 뮤지컬로 제작해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

'문화기부 프로젝트'를 통해 첫 해인 2014년에는 300여명, 지난 해에는 500여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올해에는 초청인원을 1000명까지 확대해 나가는 등 보다 많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매년 참가인원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사회복지법인 유진복지재단을 설립해 1998년부터 저소득층을 중심으로 한 맞벌이 자녀들과 장애아동과 비장애아동들을 함께 통합 교육하는 유진어린이집을 운영해 오고 있다.

유진어린이집은 불우아동돕기, 결식아동 후원, 아동학대 추방사업, 입양사업 등을 통해 사회에서 소외받는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유진그룹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이 될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장기적인 관점에서 후원을 이어나가고 있다"면서 "우리 사회가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