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가정이 행복한 대한민국' 모금 캠페인 진행
상태바
카카오 '가정이 행복한 대한민국' 모금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가정이 행복한 대한민국' 모금 캠페인 진행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회공헌 플랫폼 '같이가치 with kakao'에서 '가정이 행복한 대한민국'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카카오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다양해지는 가정의 모습들을 돌아보고 각 가정의 이야기를 통해 모두가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사회를 함께 만들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같이가치 with 카카오의 '가정이 행복한 대한민국' 캠페인 페이지에서 사연을 읽고 후원할 수 있다. 모금함 사연을 공유하거나 댓글을 달 때마다 해당 사연에 카카오가 100원을 기부하게 된다.

모금 사연으로는 △황혼 손주 양육 가정 △미혼모 가정 △독거노인 가정 △청년 1인 가정 △다문화 가정 △장애아동 위탁가정 △청년그룹홈 가정 △베트남 현지 가정 등이 있다. 모금은 이달 1개월 간 진행된다.

캠페인 모금함은 같이가치 with 카카오의 해쉬태그(#가정의달)로 등록돼 있어 모금함을 쉽게 찾아 기부할 수 있다.

카카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 전액을 캠페인에 소개된 가정들을 응원하는 활동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이후 모금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모금 후 이야기가 전달된다..

카카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이 행복한 대한민국 캠페인에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하기를 기대한다"며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한 나눔과 기부 문화가 더 활성화될 수 있도록 이용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