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LED 북램프' 선보인다
상태바
롯데마트 'LED 북램프' 선보인다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5월 04일 14시 0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 'LED 북램프' 선보인다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롯데마트는 나들이, 캠핑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이달을 맞이해 전 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LED 북램프(22cm*16cm*2.5cm∙535g)'를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이 제품은 실제 다이어리 같은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야간 나들이와 캠핑, 공연장 등으로 떠나는 고객들이 야외에서 전등 대용으로 편하게 쓰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멀티 4색 LED로 구성됐다. 상품을 접었다 펼칠 때마다 블루, 레드, 화이트, 그린 등 총 4가지 색상을 표현할 수 있다. 독서등, 무드등 역할로 실내 인테리어 연출에 활용할 수 있다. 세련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정상가 3만 8000원에 판매될 계획이다.

롯데마트몰에서는 할인가 3만6000원에 판매한다. 오는 13일까지 롯데마트몰에서 해당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롯데마트몰 마일리지 1000점'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마트 이동규 인테리어 상품기획자(MD)는 "야외 나들이 고객들이 늘어나고 셀프 홈 인테리어 수요가 많아지는 것을 고려해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나만의 독특한 인테리어 상품을 찾거나 야외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은 이번 쇼핑정보를 참고하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