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 가정의 달 '5월 사랑나눔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가정의 달 '5월 사랑나눔 이벤트' 진행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5월 03일 14시 4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가정의 달 '5월 사랑나눔 이벤트' 진행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은 가정의 달을 맞아 휴대폰, 건강가전제품 등을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5월 사랑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에 따르면 휴대폰 특별사은품 행사는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성년의 날 기간 동안 총 3번에 걸쳐 진행된다.

이 행사는 오는 4일에서 6일까지, 성년의 날 기간인 오는 16일에서 23일까지 전자랜드에서 행사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10만원 상당 전국 놀이동산 이용권 또는 스파∙온천 이용권(2인)이 제공된다.

6일에서 8일까지 어버이 날 기간에 행사제품 구매 시 소비자는 놀이동산, 스파∙온천 이용권, 10만원 상당 특수건강검진권(1인) 중 하나를 택해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어버이 날 효도선물로 인기가 높은 건강가전제품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2일까지 자사 건강∙헬스케어 전문브랜드 '아낙라이프(ANAC Life)' 안마의자 ANL-4500, ANL-6000, ANL-6500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특수건강검진권(2인)을 제공한다.

승마기∙반신욕기 등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특수건강검진권(1인)을 증정한다. 삼성카드 12개월 할부로 구입 시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가정의 달 '미리줌 마일리지' 행사도 진행한다. 자사 멤버쉽 가입 고객 중 30~60대 연령 남녀 고객 2만여명에게 이달초 5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포인트는 1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경품도 가족 건강과 행복을 챙길 수 있는 것들로 준비했다"며 "꼭 필요했던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