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어린이날 맞아 '티모니와 놀자' 놀이터 개장
상태바
티몬, 어린이날 맞아 '티모니와 놀자' 놀이터 개장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5월 02일 13시 3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 어린이날 맞아 '티모니와 놀자' 놀이터 개장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티몬(대표 신현성)은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놀이터 '티모니와 놀자'를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개장한다. 

티몬에 따르면 놀이터는 코엑스 동문 바로 안쪽 광장에서 개장된다. 대형 에어바운스와 에어슬라이드, 볼 풀장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대표 놀이시설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행사장에는 티모니 그리기, 사진촬영,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준비된다.

티몬 앱으로 티모니와 놀자 0원 딜을 구매하면 놀이터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티몬은 부모들을 위한 휴식공간도 마련했다. 

오는 5일 어린이날 당일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동안 경기고등학교에서 코엑스까지 'C-페스티벌'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이곳에서도 티모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페스티벌은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도심 속 문화축제다.

퍼레이드에서는 최대 6m 높이 대형 풍선으로 제작된 스마티, 위티 등 5종 티모니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초대형 슈퍼카트가 등장해 티몬 직원 40여명과 행진한다. 시민들에게 풍선과 스티커를 나눠주는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티몬 최지연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친근한 티몬 브랜드와 캐릭터를 알리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티몬으로 모바일커머스 생활의 편리함을 경험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