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가정의 달 맞아 'S 골드러시 가족 사랑 선물전' 실시
상태바
삼성전자, 가정의 달 맞아 'S 골드러시 가족 사랑 선물전'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가정의 달 맞아 'S 골드러시 가족 사랑 선물전' 실시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삼성전자(대표 권오현)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프리미엄 제품 구매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가족 사랑 선물전'을 연다고 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행사 모델 구매 소비자에게 30만원 중·후반대의 '갤럭시 탭 A with S펜' 또는 '모션싱크' 청소기를 증정한다. TV, 세탁기, 에어컨 행사 모델을 구매자에게는 2가지 증정품 중 하나를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무풍에어컨과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행사 모델을 구매하고 제조사에 상관없이 구형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인 '갤럭시 클럽'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장과 함께 최대 15만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이해 부모님 세대부터 자녀 세대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최신 IT 제품 선물을 선호하는 부모님들이 늘어남에 따라 가전과 IT 제품을 함께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일석이조의 혜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