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타임 레볼루션 유스 크림' 시리즈 3종 출시
상태바
미샤 '타임 레볼루션 유스 크림' 시리즈 3종 출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4월 28일 08시 5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 보충·주름 개선·탄력 개선…피부 고민별 선택 가능
   
 

미샤 '타임 레볼루션 유스 크림' 시리즈 3종 출시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는 미샤에서 '타임 레볼루션 유스 크림'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수분 보충에 특화된 '아쿠아 유스 크림', 주름 개선에 특화된 '링클 유스 크림'과, 탄력 개선에 특화된 '퍼밍 유스 크림'으로 구성됐다. 

'타임 레볼루션 아쿠아 유스 크림'은 사람 눈물막과 유사한 구조의 수분 보호막으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는 고보습 크림이다. 탁월한 수분 보호 능력으로 아프리카의 긴 가뭄을 이겨내는 '아프리칸 로커스 빈 트리' 추출물이 함유됐다.

주름 개선 기능성 '타임 레볼루션 링클 유스 크림'은 하얀루핀씨 오일과 타마누 오일 등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오일 성분이 피부 침투율을 높이는 리포솜 형태로 함유됐다.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타임 레볼루션 퍼밍 유스 크림'은 일반 발효 효모액 대비 유효 성분 손실이 적고 아미노산 함량이 풍부한 저온 발효 효모액이 들어있다. 

세 제품 모두 용량 70ml, 가격 각 3만8000원이다.

미샤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미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단 증정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미샤 관계자는 "환절기가 되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잔주름이 늘거나 피부 톤이 칙칙해질 수 있다"며 "피부 고민에 맞는 미샤 타임 레볼루션 유스 크림을 사용하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