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겨울철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상태바
[제품리뷰]겨울철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 운영자
  • 기사출고 2009년 12월 09일 08시 4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아이가 아토피 때문에 자주 애용하는 브랜드 아토팜 !
아마도 아이를 키우는 주부라면 아토팜의 명성쯤은 알고 계실거에요.

 

그래서  더욱 친숙한 브랜드 (주)네오팜이에요. MLE 브랜드 를 Dr. MLE (닥터엠엘이) 로 새롭게 런칭하면서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 을 출시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이렇게 직접 써볼 기회가 생겼네요.

 


 

 

 실버컬러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박스~  요 안에 크림과 아로마 세럼이 들어 있답니다.

사용법은 세안 후 사용하는 일반 스킨을 바르고 STEP_1의 세럼을 발라주고 STEP_2의 크림을 바르고 잠들면 된답니다.
은은한 라벤더향으로 자극없이 순한 향과 바른 후 두드려주면 바로 촉촉하게 흡수되는 사용감~!! 자고나면 피부톤이 밝아지고 촉촉한 느낌이 정말 좋아요.  

 

특히나 건조한 계절 수분감을 잃고 탄력을 잃기 쉬운 계절에 이런 제품 하나 챙겨서 바르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 

 

주요성분:K5,알부틴,아데노신,아스코빌 펜타펩타이드,식물성줄기세포
용량: 캘러스 아로마세럼 15ml/수퍼모이스처라이징 크림팩 80ml(주름,미백 2중 기능성)

 


  ▲Dr. MLE (닥터엠엘이)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

 

  
네오팜 닥터 엠엘이(Dr.MLE)의 용기는 무척 산뜻하고 깔끔해요. 마치 의약품같이 느껴지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 요런 스타일의 화장품 용기가 좋더라구요. 외부 자극으로부터 제품을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는 기술적인 케이스 펌핑형 용기를 도입했답니다.

 

그거 아시죠? 화장품은 공기의 접촉이 많을 수록 상하기 쉽다는 걸..... 최대한 공기를 차단할 수 있도록 했어요. 

 

간단하게 퍼핑 할 수 있는 방식이라 사용하기 쉽고 편하게 나왔어요. 아로마 세럼은 15ml로 처음에 샘플인줄 알았다는...... 크림은 80ml 정동인데 크기가 제법 차이가 나죠?

 

하지만 세럼은 소량만 취해 발라도 얼굴에 전체에 바를 수 있겠더라구요.  

 

 
닥터 엠엘이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 

바르는 숙면팩은  라벤더 오일이 심신안정과 피로회복을 도와 피부를 숙면상태로 만들어 주고 보습,미백,주름개선,탄력까지 우리 여성의 대표적인 피부고민을 해결해 준다고 하네요.

 

보습. 미백. 주름개선. 탄력 등까지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Total Anti-aging ~!! 이렇게나 많은 기능을 갖고 있다니 정말 대견하죠.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


2단계로 주름개선과 탄력,보습,미백효과 제대로 느껴보고 싶네요.

 

시중에 나오는 팩 경우에는 대부분 얼굴에 바르고 세안을 해주거나, 떼어내는 형태라 무지 번거로웠는데 요 제품은 그냥 바르고 나서 잠들어 버려도 되니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그럼 두 제품 각각 한번 자세히 들여다 볼까요?

 

 

 

Step1 - 라벤더 세럼

 
라벤더 세럼은 세안후에 라벤더향의 아로마 세럼을 2-3회 펌핑후 얼굴전체에 골고루 발라주면된답니다  라벤더 향이 진하지 않고 은은하게 퍼지면서 피로감이 풀리는 듯한 기분이 들어요.

 

워낙 아로마 향이 심신을 릴렉스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그런 것도 같네요.  촉촉함이 바르면서 피부에 싹~~ 흡수되는 가벼운 느낌의 세럼이라  좋아요. 

 


펌핑 했을 때  농도가 묽은 타입이라 흘러내리는 점이 조금은 아쉽지만, 발림성이 너무나 가볍고 촉촉하고 스며드는 느낌이 너무 좋답니다.^^부드럽게 발라주면 촉촉한 수분감도 느껴지고  은은한 라벤더 향으로 기분이 너무 좋아진답니다.  

 

네오팜 닥터 엠엘이 (Dr.MLE) 수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팩 1단계를 바르고 Step2. 수퍼 모이스쳐라이징 크림팩 을 발라주면 된답니다. 

 


Step1(세럼) 사용후 적당량을 펌핑하여 얼굴 전체에 골고루 도톰하게 펴 바른 다음 손바닥으로 가볍게 3번 톡톡 두드려 흡수시킨 후 숙면을 취합니다.  일주일에 2~3회 저녁 스킨케어 단계에서 크림 대신 발라주면 되는데 주름개선.미백기능 2중 기능성 제품이에요.  요거 바르고 피부고민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겠죠. 꾸준히 바르면 주름개선 효과 뿐만 아니라 미백효과까지......^^ 무지 기대가 되네요.

 

저녁 나이트용 취침전 사용하는 수면팩인데 전혀 끈적이는 느낌은 없고 피부에 스며드는 느낌이 무지 좋아요. 

 

뚜껑이 참 특이하게 생겼죠? 간단하게 플라스틱 뚜껑을 열고 주변을 눌러주면 사용할 수 있는 적당량이 나오는데 농도는 무척이나 되직해요. 마치 연고를 바른듯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일반 크림 보다는 농도가 진한편인데 피부에 바르니 하얗게 하얗게 크림이 발려 지는데  톡톡 두르려주면서 좀 더 문지르다 보면 어느새 피부에 잘 스며든답니다. 

 

 
씻을 필요도 없고, 다른 팩 처럼 말랐다가 기다려 뗄 필요가 없어서 바르고 자면 되니까 넘 편한거 있죠? 아침에 일어나면 그 효과가 나타나는데 피부가 촉촉하면서  수분감도 느껴지고 좋답니다. 

 


네오팜 닥터 엠엘이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

밤사이 내 피부에 탄력과 보습, 그리고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가져다 줄 수 있다니 꾸준히 발라보려구요. 피부!  한번에 달라지긴 힘들지만 꾸준한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것 같아요. 

 

굳이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들도 발라도 좋을 듯 싶어요. 전 남편이랑 함께 바르려구요. ^^




--------------------

출처 : 하늘채 님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ng21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