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포이즈~ 이제 생리대도 맞춤시대!
상태바
[제품리뷰]포이즈~ 이제 생리대도 맞춤시대!
  • 운영자
  • 기사출고 2009년 11월 30일 08시 2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이즈 35+ 플러스로 자신있게~ 
 

시중에 나와 있는 여성용 패드는 지금까지 대부분 대학생이나 미스를 타깃으로 한  제품들이였어요. 그런데 포이즈는 35+ 플러스는 35세 이상의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나왔네요. 포이즈와 함께 하면 왠지 내가 더 특별해지는 느낌!

 

포이즈는  이렇게 조금은 나이먹은 여자들을 위한 특별한 배려같이 느껴져서 더 친근하게 다가서게 되네요.


  

 

여성용 패드를 고를 때 무엇보다 편안함과 착용감, 흡수력과 냄새까지 확실하게 잡아 줄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게 되던데 포이즈이  여자 몸에 좋다는 쑥, 탈취에 효과적인 숯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라고 하니 더욱 끌리는거 있죠.

 

향긋한 은은한 쑥향으로 냄새까지 없애주고 국내산 쑥성분이 자신감을 더해줄 수 있으니 더 매력적이에요. 포이즈에서 나온 제품은 이렇게 쑥성분이 포함된 제품과,참숯성분이 포함된 제품이 나온답니다

 

숯과 쑥성분이 좋다는 건 모두 아실테죠?  

 


포이즈는 기존에 사용하던 패드와 다른 점이라면  패드 속에 은은하면서 세련된 무늬를 담아 보기에도 좋고 기분도 한층 쾌적하게 해준다는 거에요.  밋밋한 패드가 아닌 패드안에 패턴무늬를 넣어 멋스러움을 더했어요.

부드러운 착용감은 기본!  우수한 흡수력과 함께 쑥과 숯성분으로 냄새도 확실하게 잡아준 제품이라 안심하고 쓸 수 있답니다.

 

 
한번에 싹~ 원터치 포장으로 편리하게 벗겨지고, 공기가 잘 통하는 커버가 답답하지 않아서 더욱 좋아요. 가방안 파우치 안에 넣어갖고 다니기에도 넘 멋스럽고 바스락 거리는 재질이 아니라 깔끔한 겉커버가 마음에 드네요.

 

 
특히 분비물이 많은 날에도 안심하고 활동할 수 있도록 2배 안심 파워흡수층으로 만들어져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쑥성분/쑥생리대]                                    [숯성분/숯생리대]

 

간혹 패드 제품을 사용하다보면  밀리는 일이 있던데 밀림없이 편안한 착용감으로 전혀 티나지 않고 피부에 닿는 순면감촉 커버로 피부에 트러블이 없답니다.

숯 성분이 함유된 제품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은은한 쑥향이 나는 쑥성분 패드제품에 더 끌리네요.
쑥은 여자 몸에 좋아 부인병에 많이 사용되는 약재로도 사용했다죠.   부드러운 패드에 은은한 그린 컬러의 쑥무늬가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주고 너무 강하거나 자극적이지 않은 쑥향의 은은함 덕분에 냄새걱정없어서 자신감까지......  
 

 

 

 

지금껏 초소형 포이즈 패드를 소개해드렸는데  포이즈 중형/특대형제품 역시 아주 실용적으로 깔끔하게 잘 나왔네요. 

 

 
포이즈 35 플러스 참숯 & 쑥 두종류인데 방취효과가 높은 참숯 성분과 쑥 성분이 포함한 두제품이랍니다.  참숯 패드 속 은은한 꽃무늬가 민감한 날의 기분까지 쿨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원터치 포장으로 패드 개봉을 쉽게 했고 2중 파워 흡수층으로 양이 많은 날에도 안심할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부드러운 순면 감촉 커버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하고 자극없어서 좋고, 솔솔 숨쉬는 겉커버가 답답함없어요.

 

35세 이상 여성들을 위한 유한킴벌리의 방취패드 포이즈 35 + 플러스는 쑥 2중 파워 흡수층으로 기존 제품보다 2배나 많은 양을 더욱 빠르게 흡수해줘 분비물 많은 날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 양이 많은 날에도 걱정이 없어요. 

 

  
원터치 포장으로 한번에 간편하게 벗겨지고 사용후에는  깔끔한 뒷처리도 가능하다죠.

 

 
포이즈는 커버 밀착력이 좋아서 밀림 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참숯과 쑥 성분이 냄새를 잡아주어 마술에 걸린 날에도 기분좋은 그날을 맞이 할 수 있을 듯 싶어요. 

 

 




 이제 생리대도 맞춤시대인 것 같아요. 35세 여성을 위한 제품 포이즈~ 
포이즈과 함께 라면 내가 좀 특별해지지 않을까요?


---------------------------------

출처 : 하늘채 님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ng21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