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우리가족 치아건강 내가 책임진다!
상태바
[제품리뷰]우리가족 치아건강 내가 책임진다!
  • 운영자
  • 기사출고 2009년 11월 26일 08시 4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가 학교나 학원등 외출하고 돌아오면 바로 손씻기와 양치질을 시켜요...
날씨가 좀 더 추운날에는 미지근한 소금물을 이용해서 입안을 세척하도록 하고 있답니다..^^ 나름 아이들 치아관리는 제대로 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지요... 

 


그런데 얼마전 입속의 프라그 존재를 눈으로 볼 수 있는 시약을 받았어요...솔직히 열심히 깨끗하게 닦고 있지만 올바른 칫솔질을 하고 있는지 늘 의심스러웠거든요..

 

그래서 집안 가족 모두 두번정도 할 양을 받아왔답니다... 받아오자 마자 실험에 돌입을 했지요...

 

평소와 똑같이 양치를 깨끗이 했어요..
식후 3분이내 3분간 양치를 했답니다...^^

 

 
그리고 시약을 입에 넣고 시약을 녹여 주었어요.. 그리고 물로 한번 살짝 헹군 후랍니다..

와우... 그런데 이게 왠일인가요..ㅠㅠ 올바른 칫솔질을 열심히 했다고 생각했는데.. 프라그(플라그)가 그대로 보이더라구요.특히 아이가 칫솔질을 어떻게 했는지 알 수 있었어요...

 

오른쪽 앞니는 왼쪽 앞니에 비해 프라그(플라그)가 적은걸 알 수 있었어요..앞니 뿐 아니라 모든 이가 똑같이 오른쪽 이가 조금 더 적은걸 사진으로 볼 수 있지요.. 큰웅이 양치 습관이 불러오는 결과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래선 안되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저두 충치로 고통 받아본 경험이 있기에 충치는 치아 관리를 잘못했다는 생각이 들 때는 이미 늦어버렸다는걸요...

 

오늘 큰웅이의 시약 결과 집안 식구 모두의 프라그 상태가 심히 걱정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대책으로 선택한게 바로 오랄비 크로스액션 컴플리트 7 칫솔이랍니다.

 


포장 상태만 보아도 다른 제품과는 차별화가 느껴졌어요..^^


기존 칫솔들과는 달리 중아의 칫솔모가 다르더라구요...
긴 크리스크로스 칫솔모와 짧은 크리스크로스 칫솔모가 독특했어요..

 

 
맨 윗부분의 푸른색의 파워팁까지... 양옆의 실리콘 조직의 칫솔모까지... 어떤 기능이 있을지 매우 기대가 되더라구요.


요건 혀 클리너 기능을 하는 부분인데요...
요 작은 돌기들이 혀 세정까지 깨끗이 해주기 때문에 사용 후 한결 상쾌함을 준다고 하네요..^^

 


요건 기존에 큰웅이가 사용하던 어린이 칫솔이랍니다...

 

전동칫솔을 사용했는데... 큰웅이가 전동칫솔은 이가 시리다면서 사용거부를 하는 바람에 일반 어린이 칫솔을 사용했는데요...  아까 보셨다 시피 결과가 프라그(플라그)제거 효과가 별로 없었답니다. 

 


자세히 봐주세요... 정말 다르지요... 칫솔모 크기도 다른데 어찌 큰웅이가 오랄비 크로스액션컴플리트 7을 쓸 수 있을까 궁금하시지요?

 

하지만 걱정 마세요...  양옆의 마사지 기능모가 때문에 커보일뿐 기능모를 제외 한면 거의 동일한 크기임을 알 수 있어요.

 

 

 

 

 


치아 건강은 잇몸건강도 아주 중요하다는거 아시고 계시지요?  오랄비 크로스액션컴플리트 7은 잇몸마사지 기능모가 있어 건강한 치아를 만드는데 아주 도움이 된답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큰웅이의 오랄비크로스액션컴플리트 7 으로  얼마나 프라그(플라그)제거를 할 수 있을까요?

 

 

 

올바른 양치법

 

1. 치아 바깥 쪽 표면의 경우,칫솔을 잇몸선 방향으로 45도 비스듬하게 놓습니다.

 

2. 다음치아로 옮기기 전에 먼저 칫솔머리를 정확한 위치에 수 초간 올려놓습니다.

 

3. 칫솔이 앞면,뒷면 및 윗면을 포함한 모든 치아에 닿게 합니다.

 

4. 치아 뿐만 아니라 잇몸도 칫솔로 닦아줍니다. 세계 문지르거나 문지르지 마십시오  

 

 
사진을 직접 보여주면서 다시한번 올바른 칫솔질에 대해 알려주었어요...
쓱싹쓱싹~~~

 

칫솔질 할때 보통 치아만 하시지요...하지만 혀에는 입안세균 즉 프라그(플라그)의 90%가 있으므로 혀를 닦지 않고는 칫솔질을 잘 했다고 할 수 없답니다.

 

그러므로 칫솔질을 다 한 다음에는 뒷면의 혀 닦는 기능을 이용해 깨끗하게 설태를 제거해야 한답니다. 혹시 입냄새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혀 닦기만으로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양치를 다 하고 하얀이를 보여주네요..^^
혀 닦이까지 끝나서 훨씬 개운하다고 하더라구요. 

 

 
다시 시약을 바르고 큰웅이 이를 관찰했는데요...
기존 칫솔로 닦았을때와 현저히 다른걸 볼 수 있었어요..

 

특히 안쪽의 치아까지 프라그(플라그)의 모습을 찾을 수 없었답니다.
빨갛지 않다는건 프라그(플라그)가 제거 되었다는 거랍니다...^^ 

 

물로 헹군 후 큰웅이 치아랍니다...
정말 하얗게 깨끗하게 자신있게~~~~

 

프라그 제거가 99%까지 된 자신있는 치아를 보고 계시는 거랍니다..^^ 

 

 

 

오랄비 크로스액션컴플리트7의 기능이 모두 7가지가 있답니다. 건강한 치아를 위한 7가지 올바른 양치질을 위한 기능이라 할 수 있어요..

 

치아관리,잇몸관리,치아와 잇몸보호,잇몸선 및 치간관리 잇몸케어,혀관리,치아미백까지 칫솔하나로 건강한 치아 관리를 잘 할 수 있답니다.

 

치아 건강이 바로 오래 동안 건강하게 살 수 있는 방법중 하나라 하더라구요.

 

이웃님들도 자신에 맞는 올바른 칫솔 선택으로 건강한 치아를 만드셨으면 좋겠네요.


--------------------

출처 : 스폰지 님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73emle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