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메디폼, 각종 수상으로 소비자 신뢰 입증"
상태바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각종 수상으로 소비자 신뢰 입증"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2월 01일 13시 1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2년 연속 수상…판매 146%↑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각종 수상으로 소비자 신뢰 입증"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한국먼디파마(대표 이종호)는 습윤드레싱재 '메디폼'이 제8회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와 제5회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를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메디폼은 특히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했다.

또 '2016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에서 의약품 분야 1위를 수상했다. 이는 임산부부터 초등학생 아이를 둔 부모까지 1만200여명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메디폼은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 대비 146% 증가했다.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 습윤드레싱재 시장 판매액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아시아태평양, 라틴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도 순차적으로 출시되면서 해외 시장 진출에도 앞장서고 있다.

메디폼은 진물 나는 상처에 적합한 폼 타입, 노출 부위에 사용하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 굴곡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리퀴드 타입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종호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 모두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뽑아주신 상이기에 더욱 뜻 깊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올해도 습윤드레싱재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 신뢰를 더욱 굳건히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