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모바일 결제서비스 이용하면 '대박은 덤'
상태바
신개념 모바일 결제서비스 이용하면 '대박은 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스톱서 T 캐쉬로 결제시 최대 300만원 현금 당첨!

[컨슈머타임스=정지영기자] SK텔레콤은 휴대전화 USIM을 활용한 결제서비스인 'T 캐쉬(T cash)' 고객의 호응에 힘입어, 미니스톱과 함께하는 행복 잭팟이벤트를 2월 2일부터 3월 15일까지 약 한달 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개념 모바일 결제 서비스인 T 캐쉬는 지갑이 따로 필요 없는 사용의 편리성으로 1월 6일 출시 15일만에 가입자 5만 명을 돌파했으며, 이러한 고객들의 큰 호응에 보답하고자 잭팟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미니스톱과 함께하는 잭팟이벤트는 미니스톱에서 T 캐쉬를 사용하고 잭팟 기계를 돌리면 추첨을 통해 최대 현금 3백만원, 총6천만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된다.  

 

잭팟은 결제하는 고객 앞에서 3개의 그림이 돌아가는 방식으로 바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T 캐쉬로 결제 가능한 미니스톱 수도권 전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즉석 당첨 확인 가능 매장 정보는 **7700+NATE 혹은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에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5일까지 약 한달 동안, 1등 현금3백만원, 2등 햅틱폰(20명), 3등 닌텐도Wii(50명) 등 총 1만2천명의 고객에게 경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1만원 이하의 당첨금액은 T 캐쉬로 바로 충전 된다.  

 

그 외에도 교통비 100배 환급이벤트는 버스, 지하철, 택시에서 T 캐쉬로 결제하면 자동 응모되어 당첨될 경우 행사 기간에 이용한 금액을 모두 합산하여 최대 100배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의 박상준 파이낸스사업본부장은 "T 캐쉬를 이용해 생활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결제 채널을 다양화하기 위한 노력 중에 있으며, 향후에도 T 캐쉬 활성화를 위해 고객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