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은 제주스타렌터카와"…공식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제주여행은 제주스타렌터카와"…공식 홈페이지 오픈
  • 이해선 기자 lh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1월 28일 09시 5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여행은 제주스타렌터카와"…공식 홈페이지 오픈

[컨슈머타임스 이해선 기자] 제주도를 대표하는 렌터카 업체인 제주스타렌터카(대표 장호)가 내달 15일 공식 홈페이지(www.jejustar.co.k)를 새롭게 오픈한다.

28일 제주스타렌터카에 따르면 리뉴얼될 홈페이지는 기존 렌터카 이용 외 관광, 숙박, 항공권, 여행정보 등 제주도 여행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제주스타렌터카 이용객 대상 관광지 할인 쿠폰과 페이백 서비스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메뉴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페이백 서비스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숙박, 관광지, 음식점 예약 시 이용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되돌려 주는 서비스다.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편의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PC와 모바일의 사용자 환경을 최적화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제주 여행 관련 정보를 검색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스타렌터카 관계자는 "보다 효율적인 제주 여행을 돕기 위해 지난해부터 홈페이지 리뉴얼과 페이백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디자인 개편은 물론, 홈페이지 내 모든 콘텐츠를 고객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이어"앞으로도 온라인을 통한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제주스타렌터카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대대적인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참여 이용객 대상 제주여행 풀 패키지, 카텔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