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럭키박스', 라비다 '황금쿠션' 등 화장품 새해 이벤트
상태바
이니스프리 '럭키박스', 라비다 '황금쿠션' 등 화장품 새해 이벤트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6년 01월 05일 18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 할인·증정 혜택, 라비오뜨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 아리따움, 새해맞이 첫 번째 프로모션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1월 한 달 동안 회원들을 대상으로 새해 첫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프리미엄 3대 브랜드 중 하나인 마몽드와 아이오페는 브랜드 대표 크림을 제안하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빈틈없는 밀착 보습력을 자랑하는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 구입 시 마몽드 모이스처 4종 키트를, 피부 노화 현상을 케어 하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을 구매하면 1만 원 할인 혜택과 함께 슈퍼바이탈 5종 키트를 증정한다. (한정수량)

또한, 피부가 노화되기 쉬운 겨울철에 꼭 필요한 각 브랜드의 안티에이징 추천 아이템인 '아이오페 바이오 레티놀', '라네즈 퍼펙트 리뉴 라인',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 & 까멜리아 오일', 그리고 '한율의 진액 스킨'을 구입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새해맞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의 립 메이크업 전 제품 또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매거진 뷰티어워즈에서 베스트 토너로 선정된 '마몽드의 로즈워터 토너'는 1+1의 혜택을, 오딧세이의 신제품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파우치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1월 한 달 간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16년 아리따움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인 '아리따움X제인송 콜라보 카드지갑'을 증정한다.(1/4~1/13, 최종 결제금액 기준, VIP 가입비 제외, 1인 1회, 한정수량)

▲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스킨케어 출시 기념 이벤트

이니스프리는 2016년 제주한란 스킨케어 3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광고 캠페인인 윤아의 뷰티 디지털 화보 '스물일곱 윤아, 나는 오늘이 제일 어리다'를 공개, 다운 받은 화보 이미지를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감상평을 달아 업로드하면 100명을 추첨해 '한란 럭키박스'를 선물한다.

최대 5만 3천 원의 혜택이 담긴 '한란 럭키박스'는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 가격(2만 5천 원)에 크림 정품을 비롯해 다양한 제주한란 라인의 제품이 랜덤으로 추가 증정된다. (온오프라인 매장,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 라비다, 숨겨진 황금 쿠션을 찾아라 시즌2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오는 29일까지 코리아나화장품 창립 28주년을 맞이해 '숨겨진 황금 쿠션을 찾아라'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리아나 뷰티센터에서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 앰플 쿠션'을 구매한 전체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그중에서 로즈골드색이 입혀진 특별한 황금 케이스 제품을 발견한 소비자 28명에 한해서 라비다 링클 솔루션 라인 5종 풀세트를 증정한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김영태 팀장은 "라비다 비비 앰플 쿠션은 링클 솔루션 앰플 한 병을 오롯이 담아 두드릴수록 촉촉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제품으로, 건조한 겨울철에 사용하기 적합한 안티에이징 쿠션"이라고 설명했다.

▲ 라비오뜨, '치즈인더트랩' 본방 사수 이벤트

라비오뜨는 전속모델 김고은 주연의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을 응원하기 위한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즈인더트랩'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릴러 드라마로 배우 김고은을 비롯한 박해진, 서강준, 이성경, 남주혁, 박민지등의 대거 출연한다.

라비오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치즈인더트랩'의 첫 방송을 기념하여 1화, 2화 본방을 시청한 후 댓글로 해시태그 '#치즈인더트랩본방사수'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6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주니퍼 베리 포어 타이트닝 라인' 2종을 증정한다.

주니퍼 베리 포어 타이트닝 라인은 실내외 온도차와 건조한 히터 바람으로 늘어지기 쉬운 모공을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피부 진정 및 수렴 효과에 탁월한 주니퍼베리(두송열매추출물) 성분을 담아 깔끔한 마무리감과 촉촉한 수분감을 더한 제품이다.

[사진=이니스프리, 아리따움, 코리아나화장품, 라비오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