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2015 히트아이템 선정 잇따라 '눈길'
상태바
스킨푸드 2015 히트아이템 선정 잇따라 '눈길'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12월 30일 10시 5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우더룸, 글로우픽, 언니의 파우치에서 주목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스킨푸드'의 12개 제품과 콘텐츠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히트 아이템, 화장품 랭킹 앱 '글로우픽'이 발표한 2015 올해의 화장품, 뷰티 커뮤니티 '언니의 파우치' 뷰티 어워드에 잇따라 선정됐다.

먼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은 2015년 한 해 동안 5월부터 12월까지 총 5회에 걸쳐 스킨푸드 제품을 이달의 히트 아이템으로 선정했다.

이는 브랜드숍 중 최다 횟수로 5월에는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 6월에는 일명 '칙톡쿠션'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포어 핏 쿠션 보틀 SPF 50+ PA+++'이, 9월에는 워터타입 퍼스트세럼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이 선정됐다. 또한 11월과 12월에는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크림'과 '원 포 아이'가 파우더룸 이달의 히트 아이템으로 각각 선정됐다.

모바일 화장품 랭킹 앱 '글로우픽'에서는 '2015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2015년 1월~11월 30일까지, 총 50만 개 리뷰 분석)'으로 7개의 스킨푸드 제품이 선정됐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제품은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에센스 부문)', '밀크쉐이크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포인트리무버 부문)', '비타 워터드롭 씨씨크림 SPF35 PA+++(씨씨크림 부문)', '올오버 머핀 케익 피니시(하이라이터/쉐딩 부문)', '과일주 네일(네일컬러 부문)', '파인 넛 브레이크 프리 네일 영양제(네일기타 부문)', '소프트 아이래쉬 컬(아이소품 부분)' 등 총 7개다. 이 밖에도 스킨푸드는 이번 랭킹에서 총 86개 브랜드 중 최다부문 수상이라는 결과를 얻었다.

또한 스킨푸드 모델 김유정과 정창욱 셰프가 함께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바이럴 영상은 '언니의 파우치'에서 진행한 '2015 언니의 파우치 뷰티 어워드'에서 각본상을 수상하며, 한 해 동안 가장 화제를 모은 뷰티 광고 영상 제작물로 선정되기도 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2016년에도 더욱 우수한 제품과 재미있는 콘텐츠로 푸드&뷰티 라이프의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할 스킨푸드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사진=스킨푸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