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이젠 '짱구' 화장품 까지?! 캐릭터 화장품 열풍 여전하네~
상태바
[신상] 이젠 '짱구' 화장품 까지?! 캐릭터 화장품 열풍 여전하네~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12월 28일 17시 2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퓨 '짱구 에디션', 이니스프리·폴프랭크, 스킨푸드 구미베어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 어퓨 '짱구 에디션'
가격은 1900원대부터 6800원대까지.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브랜드 '어퓨'가 '짱구 에디션' 9품목을 출시했다.

먼저 베이킹 파우더 성분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헤로겟 탄산수가 상쾌하게 마무리해주는 '딥 클린' 시리즈 5품목은 액션 가면으로 코스프레 한 짱구로 디자인했다. 또한 어퓨 '아쿠아 네이처 듀드롭 클라우딩 크림'은 클라우딩 이라는 제품명과 잘 어울리는 짱구의 애완견 흰둥이가 새겨졌다.

신제품 어퓨 '퍼퓸드 핸드크림' 3품목도 짱구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하와이안 복장을 하고 훌라춤을 추고, 백조의 호수 발레리나, 리듬 체조 선수 등으로 분한 익살스러운 짱구의 모습이 디자인됐다.

에이블씨엔씨 김민수 어퓨 팀장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캐릭터인 짱구의 꾸밈없고 통통 튀는 모습이 어퓨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며 "참신한 신제품을 계속 출시해 어퓨를 퀄리티와 아이디어를 갖춘 20대 여성들의 잇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 이니스프리 '#해피몽키에디션'

이니스프리는 다가오는 2016년 1월 1일, 원숭이의 해를 맞아 익살스러운 원숭이 캐릭터로 유명한 폴프랭크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해피몽키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해피몽키에디션은 개성 가득한 폴프랭크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은 에코 네일과 젤 네일 컬러와 네일 데코 스티커의 네일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또한 깜찍한 패키지와 제주의 감성을 담은 퍼퓸드 핸드크림 3종을 함께 선보인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전 품목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폴프랭크 파우치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폴프랭크 에코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 스킨푸드 '구미 베어 젤리 핸드 라인'
가격은 45ml, 6000원대.

스킨푸드는 지난 9월 젤리곰을 닮은 귀여운 패키지와 다양한 향으로 구성된 '구미 베어 젤리 핸드 라인'에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새롭게 추가된 '구미 베어 젤리 핸드 버터' 2종은 부드럽고 촉촉한 핸드 버터 타입으로 달콤쌉쌀한 향의 '다크초코'와 새콤쌉쌀한 향의 '체리초코'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가 4% 함유돼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찬바람으로 쉽게 거칠어지는 손 피부를 부드럽게 가꿀 수 있다.

[사진=어퓨,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