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M 매직쿠션 '일본에서 잘 나간다 전해라~'
상태바
미샤, M 매직쿠션 '일본에서 잘 나간다 전해라~'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12월 23일 17시 0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코스메 랭킹 2위 등극, 총 누적 판매 30만개 돌파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미샤는 지난 2월 출시된 쿠션 파운데이션 'M 매직쿠션'이 일본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미샤의 'M매직쿠션 모이스처'는 일본 최대의 화장품 리뷰 사이트인 '@코스메(@COSME)'의 12월 셋째 주 주간 랭킹에서 리퀴드 파운데이션 부문 2위에 올랐다. 전체 파운데이션 중에서는 4위에 랭크됐다.

함께 리퀴드 파운데이션 랭킹에 오른 브랜드들은 1위를 차지한 어딕션을 비롯 랑콤, 에스티로더, 로레알파리, 디올, DHC 등이 있다.

   
 

코스메는 회원들의 입소문과 사용 후기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주간 단위로 화장품 랭킹을 메기는 일본 최대의 종합 화장품 리뷰 사이트로 일본 내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와 인기 제품을 판단하는 주요 지표로 사용되고 있다.

미샤는 'M 매직쿠션'의 일본 판매량도 크게 증가했고 전했다. 일본의 화장품 유통채널인 홀세일의 'M 매직쿠션' 출하량은 지난 9월 1만 4,000개에서 이달엔 지난 주말까지 3주간 3만 6,000개로 2.5배 증가했다. 일본에서의 총 누적 판매 수량도 30만개를 넘어섰다.

미샤의 차기영 일본 법인장은 "일본에서는 아직 쿠션 형태의 파운데이션이 많이 사용되고 있지 않다. 홍보와 영업에 총력을 기울여 매직쿠션을 일본 쿠션 시장의 선도 제품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사진=미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