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바디핏 텐프로다이어트' 런칭
상태바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바디핏 텐프로다이어트' 런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1식, 식사대용
   
▲ 바디핏 텐프로다이어트 제품 이미지

[컨슈머타임스] 2015년도를 가장 뜨겁게 달군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는 바로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다.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란 격일로 식사량을 500Kcal로 제한하거나 매일 14~16시간씩 금식하는 방법을 말하는데, 미국 일리노이대학교 (영약학과) 연구팀에 따르면 간헐적 단식은 지속적인 체중감량 유도 및 신체 건강 유지에 매우 유익하다고 발표했다.

하지만, 무조건 굶는 극단적인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방법은 체내 축적된 체지방이 감소하지 않을 뿐 더러 오히려 폭식, 피부노화, 탈모, 요요현상 등을 초래할 수 있기에 많은 주의가 필요하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그런 고민을 한방에 해결하기 위해 다다컴퍼니에서는 자체적으로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가 가능한 '바디핏 텐프로다이어트'를 런칭했다.

텐프로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엄격한 검증을 통과한 우수건강기능식품(GMP)으로 1일 1식, 초단기 간헐적 단식을 기반으로 한 다이어트 제품이다.

이 제품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식사대용 워터젤리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섭취 시 즉각적인 포만감을 유도하여 공복감과 요요현상을 최소화 하였다.

회사 관계자는 "체지방 감소 성분으로 유명한 가르시니아캄보지아(HCA) 추출물과 몸에 좋은 40여가지 효소성분을 더하여 체질을 개선 시키고, 9종의 필수 아미노산, 멀티 비타민 함유로 다이어트에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를 충족시켜 보다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며 "특히, 텐프로다이어트는 타제품과 차원이 다른 탱글탱글한 젤리 탄성력과 용량(200g/97kcal)으로 힘들게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섭취 가능한 개별 파우치 포장으로 휴대성 및 보관까지 간편하다."고 말했다.

새콤 달콤한 복숭아맛 바디핏 텐프로다이어트는 현재 여성을 위한 쇼핑몰 봄플러스(www.bomplus.co.kr)에서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