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테일 "올해 블프 인기제품 1위 '레베카 밍코프 미니맥 파이브집'"
상태바
몰테일 "올해 블프 인기제품 1위 '레베카 밍코프 미니맥 파이브집'"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12월 01일 14시 5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테일 "올해 블프 인기제품 1위 '레베카 밍코프 미니맥 파이브집'"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국내 최대 해외 배송 대행서비스 몰테일은 지난 27~28일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레베카 밍코프 미니맥 파이브집'이 인기제품 1위에 올랐다고 1일 밝혔다.

몰테일에 따르면 이 제품은 82%의 할인율로 판매해 직구족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이를 포함한 '인기제품 BEST5'에는 2위 타이맥스 'T499389' 시계, 3위 폴로 '푸퍼' 패딩, 4위 다이슨 청소기(모델명 V6 Motorhead Cordless Stick Vacuum), 5위 WMF사의 '갈라2' 냄비세트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전자제품의 수요가 크게 상승한 것이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가장 두드러진 점이라는 게 몰테일 측의 설명이다.

한 관계자는 "품목별 비중을 살펴보면 올해 전자제품은 지난해와 비교했을 때 약 2배 가까이 성장했다"며 "부피가 큰 대형 가전보다 소형 가전의 수요가 많이 늘었다"고 설명했다.

몰테일은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은 지난해에 비해 일찍 핫딜이 시작됐다는 점과 국내에서 인기가 많은 상품들의 세일이 여러 온라인 매장에서 시행을 해 폭발적으로 주문이 몰린 것으로 분석했다.

특히 국내 면세 혜택 범위가 넓어져 200달러 이하의 제품품목들이 큰 인기를 끌었다는 부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