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영어 왕초보? 티몬에서 '네이티브' 되세요"
상태바
티몬 "영어 왕초보? 티몬에서 '네이티브' 되세요"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11월 26일 14시 1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티몬 하성원 COO(좌측)가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와 서울 대치동 티켓몬스터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티몬 "영어 왕초보? 티몬에서 '네이티브' 되세요"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티몬(대표 신현성)은 (주)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와 영어교육서비스 '스피킹맥스'를 공동마케팅단독판매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티몬은 스피킹맥스 내에 있는 '왕초보 리스타트'부터 'MBA & BIZ편'까지 모든 코스를 1년 6개월 동안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는 '올인원 마스터패키지 365+180' 단독 특가 패키지를 구성해 판매한다.

티몬은 해당 상품의 인지도와 매출 확대를 위해 다양한 크로스 미디어 노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스피킹맥스는 티몬에서 2011년 첫 판매를 시작한 이후 양질의 컨텐츠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줄곧 티몬의 교육부문 판매 1위 타이틀을 유지해왔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티몬과의 이번 MOU를 통해 고객층을 확대하는 한편 더욱 실용적인 프로그램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티몬 하성원 COO는 "국내 최고 수준인 스피킹맥스의 교육 콘텐츠를 단독 판매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경쟁력 있는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