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바이럴 영상 '아버지' 총 700만뷰 돌파
상태바
KB금융그룹, 바이럴 영상 '아버지' 총 700만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금융그룹, 바이럴 영상 '아버지' 총 700만뷰 돌파

[컨슈머타임스 조선혜 기자]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바이럴 영상 '하늘 같은 든든함, 아버지'편이 공개 7일 만에 페이스북 505만, 유튜브 201만 등 총 706만뷰를 넘어섰다고 26일 밝혔다.

KB금융에 따르면 이번 바이럴 영상은 가족구성원의 자연스럽고 진지한 반응을 생생하게 담아내기 위해 '몰래 카메라' 형태로 제작됐다. 사전에 참여자의 아내와 아버지에게만 제작의도를 알리고 실제 참여자들에게는 단순 설문조사에 응하도록 요청했다.

설문조사를 하던 중 사전에 준비한 아버지의 인터뷰 영상이 흘러나오고, 이 순간 참여자들의 아버지와 자녀가 현장에 방문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영상은 일반 국민들이 참여, 잔잔한 스토리로 보여줌으로써 진정성과 호감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는 게 KB금융 측 설명이다.

'아버지에게서 든든함을 배우다'라는 영상 메시지는 국민에게 좀 더 가까이, 그리고 진정성 있게 다가가고자 하는 KB금융그룹의 바람을 고스란히 드러내준다고 부연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바이럴 영상은 특정 대상에 국한하는 일회성 영상이 아닌 가족의 구성원으로 가정을 이루며 일상을 보내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라며 "가슴 속에 품고 있는 아버지, 그리고 가족의 참된 의미를 잠시나마 새겨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