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2015 창조경제 박람회에서 해외 수출 비전 제시
상태바
카페24, 2015 창조경제 박람회에서 해외 수출 비전 제시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11월 26일 13시 5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카페24를 운영하는 심플렉스인터넷(대표 이재석)은 2015 창조경제박람회에서 중국, 일본, 미국 등 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K-스타일' 대표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들을 소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카페24가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수출 전시관'은 온라인 전문 쇼핑몰을 통한 해외 판매 모델이 미래 창조경제 실현 방안으로 주목 받으면서 올해 최초로 개설됐다. 카페24는 해당 전시관에서 전자상거래 수출 플랫폼을 소개하고 해외 수출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창의적인 브랜드 콘셉트를 기반으로 전 세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전문 쇼핑몰들의 K-스타일 대표상품이 전시된다. 성공 쇼핑몰들의 특징과 노하우도 공개된다.

29일까지 열리는 박람회 기간 동안 전자상거래 수출 전문가들이 직접 강연하는 '미니 세미나'가 매 시간마다 마련돼 해외 진출에 대한 궁금증 해소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아마존·알리바바·라쿠텐·제이디닷컴 등 세계 주요 글로벌 마켓 입점 정보는 물론 페이스북, 바이두, 구글, 야후 등 현지 광고 전략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카페24가 선보이게 될 '전자상거래 수출 전시관'에서는 해외에서 성공하는 온라인 쇼핑몰들의 창의와 K-스타일을 한 눈에 볼 수 있다"면서 "창조경제 핵심으로 떠오르는 전자상거래 수출 비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