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라일락-오렌지 등 산뜻하고 화사한 '2016년 다이어리' 출시
상태바
엔제리너스커피, 라일락-오렌지 등 산뜻하고 화사한 '2016년 다이어리' 출시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11월 02일 14시 3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제리너스커피, 라일락-오렌지 등 산뜻하고 화사한 '2016년 다이어리'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대표 노일식)는 '2016년 다이어리 2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엔제리너스커피는 다이어리를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작은 가방에도 들어갈 수 있도록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했다. 산뜻하고 화사한 라일락과 오렌지 2가지 색상을 사용했다. 자유로움을 콘셉트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다이어리 속에는 아메리카노 1잔 무료, MD용품 할인 등 3만원 상당의 엔제리너스커피 '스페셜 쿠폰'과 국내 일러스트 작가 조니리빗의 '컬러링북 세트', '나만의 원두' 가이드북 등 엔제리너스커피만의 특별한 선물이 담겨 있다.

가격은 단품 구입시 9000원이다. 엔젤 앱카드로 오는 5일 출시 예정인 겨울 신제품 음료 3잔을 포함 음료 10잔 구매 시 다이어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한 해의 소소하고 특별한 일상들을 가득 채울 엔제리너스커피만의 다이어리를 준비하게 됐다"며 "젊은 감성 세대는 물론 비즈니스 세대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엔제리너스커피 다이어리와 함께 계획과 소원이 모두 이루어지는 2016년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