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생생제면기' "집에서 직접 면 뽑으세요"
상태바
필립스코리아 '생생제면기' "집에서 직접 면 뽑으세요"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10월 29일 17시 1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코리아 '생생제면기' "집에서 직접 면 뽑으세요"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는 가정에서 직접 면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생생제면기'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재료만 넣으면 10분 내외로 수타면과 같은 쫄깃한 식감의 홈누들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밀가루와 물, 계란 등 재료를 넣고 버튼 하나만 누르면 10분 안에 300g(2~3인분)의 면을 만들 수 있어 반죽을 하는 등의 수고로움을 없앴다. 강력한 압력으로 면을 추출해 일정하고 완벽한 질감과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일반적인 소면, 파스타와 자장면을 위한 중면, 칼국수면, 만두피용 등 4가지 제면틀로 원하는 면을 뽑아낼 수 있다. 재료에 따라 일반면, 메밀면, 파스타 등을 만들 수 있고 허브나 시금치, 당근 등 채소즙을 곁들여 더욱 건강한 색색깔 면을 즐길 수도 있다.

세척과 보관도 간편하다. 각각의 제면틀은 맞춤 세척틀이 있어 제면틀에 세척틀을 씌워 눌러주기만 하면 사이에 남아 있는 밀가루 반죽이 깔끔하게 제거된다. 제품 아래쪽에는 세척한 제면틀을 넣을 수 있는 서랍이 있어 좁은 주방에서도 깔끔하게 보관 할 수 있다.

필립스 관계자는 "소비자 조사 결과 응답자의 83%가 일주일에 3회 이상 면을 섭취한다고 답했다"며 "생생제면기는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것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면을 만들어 먹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필립스 '생생제면기'는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단독으로 우선 출시되며 판매가는 39만9000원이다.

또한 필립스 생생제면기 구입 시 주방용 디지털 저울과 푸드코디네이터 아카데미 '라퀴진'과 공동 개발해 한식·동양식·서양식 등 다양한 면 요리 비법이 담긴 레시피북이 함께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