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이달 구매고객에 혜택 '팍팍'
상태바
쌍용차 이달 구매고객에 혜택 '팍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는 이달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격 할인이나 세금 지원, 저리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체어맨 H와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로디우스 등을 사는 고객들은 차값 10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액티언 스포츠 구매 고객에게는 20년간 자동차세(57만원)를 지원받는다고 밝혔다.

카이런과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를 살 때 4륜구동 방식을 선택하면 50만원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으며 이미 쌍용차를 출고한 고객이 다시 같은 브랜드를 재구매하면 100만원을 추가로 할인받는다.

 

세단이 아닌 레저용 차량을 사는 고객이 차값 할인 혜택을 선택하지 않으면 유예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선수금을 10% 이상 내면 차값을 6개월간 무이자로 거치할 수 있으며 선수율 제한 없이 금리를 1년차에 5.9%, 2년차 3.9%, 3년차 0% 등으로 운용할 수 있고 선수금을 5% 이상 냈을 때 5.9%의 저리 유예할부 방식으로 차를 살 수 있다.

2002년 12월31일 이전까지 등록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쌍용차를 구매하면 추가로 20만원을 싸게 살 기회도 제공된다.

자세한 판매 조건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영업소(☎ 1588-3455)로 문의하면 된다.

최미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