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신차 'K7' 사전계약
상태바
기아차 신차 'K7' 사전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준대형 신차 'K7'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24일 출시 예정인 준대형 세단 K7은 빛과 선의 조화를 추구한 역동적이고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첨단 감성신기술 등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선 기아차는 K7 사전계약 고객들을 위해 차량 출고시 'VIP 골프 멤버스'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VIP 골프 멤버스'고객들에겐 회원 전용 별도 예약 사이트를 통해 전국 골프장 무료 예약 서비스가 2년간 제공된다.

또한, 기아차는 K7 사전계약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차량 출고시 고급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아차의 야심작인 준대형 세단 K7은 '빛'을 중요한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빛과 선의 조화'를 추구했으며, 절제된 세련미가 돋보이는 날렵한 차체라인으로 품격과 고급스러움은 유지하면서 역동적 강인함과 균형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자랑한다.

차명인 K7은 기아(Kia), 대한민국(Korea), 그리스어 Kratos(강함, 지배, 통치), 영어 Kinetic(활동적인, 동적인)의 첫 글자인 알파벳 K와 대형차급을 의미하는 숫자인 7을 조합해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여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K7의 감성조명, 첨단 신기술에 이어 실제 외관이 공개되자 전국 지점에서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출시 초반 K7 계약이 몰릴 것으로 예상돼 조기에 차량을 인도받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사전계약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K7 사전계약은 전국 기아자동차 영업지점을 통해 2일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기아자동차 영업소(☎ 1588-1100)로 연락하면 된다.

강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