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저축은행, 경기모바일과학고와 산학협력 협약체결
상태바
KB저축은행, 경기모바일과학고와 산학협력 협약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저축은행, 경기모바일과학고와 산학협력 협약체결

[컨슈머타임스 조선혜 기자] KB금융그룹 계열사인 KB저축은행(대표 김영만)은 경기모바일과학고등학교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KB저축은행에 따르면 전일 경기도 안산시에 소재한 경기모바일과학고등학교에서 조도순 교장 등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산학협력 협약식이 진행됐다. 모바일산업과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을 통해 우수 인재를 양성해 나가기로 했다.

경기모바일과학고는 모바일비즈니스, 모바일컨텐츠, 모바일그래픽디자인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전국 유일의 모바일 특성화 고등학교다. 1967년 개교 이후 1만여명이 넘는 졸업생을 배출했다.

KB저축은행은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모바일금융 전문인력과 KB금융공익재단 경제·금융교육강사로 활동중인 사내인력을 활용할 예정이다. 실무와 연계된 현장중심의 맞춤형 특화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 인력∙정보 교류를 통해 모바일산업 전문인력 양성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KB저축은행 관계자는 "미래인재 양성과 함께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통해 신선한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 소비자 중심의 편리한 모바일 금융환경을 구축하는 등 경쟁력을 강화하는 발판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학생과 기업이 윈-윈하는 전략적 협력관계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