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2주차 주말…백화점 할인행사
상태바
'블랙프라이데이' 2주차 주말…백화점 할인행사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10월 09일 08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2주차 주말…백화점 할인행사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블랙프라이데이' 2주차 주말을 맞아 백화점 업계가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9일 백화점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이날부터 11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 '영패션 가을 겨울 인기상품 초특가전'을 실시한다. 보니알렉스, 쥬크, CC콜렉트 등 15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구리점은 13일까지 7층 행사장에서 '아디다스 슈퍼위크'를 열고 아디다스, 아디다스 오리지널 인기아이템을 70%까지 할인해준다.

롯대백화점 관악점은 11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대한민국 No.1 블랙야크 대전'을 열어 블랙야크 인기 이월상품을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롯데 아울렛 서울역점은 오는 18일까지 2층 광장에서 '노스페이스 에디션 특가상품전'을 열고 재킷, 다운, 등산화 등을 70%까지 할인해준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11일까지 10층 에메랄드홀에서 '대한민국 그랜드 모피 박람회'를 개최한다. 진도모피, 성진모피, 근화모피, 마리엘렌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와 동우모피, 벨리노, 다나모피 등 백화점 미입점 디자이너 브랜드 등 총 14개의 모피 브랜드가 참여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15일까지 9층 이벤트홀에서 '영캐주얼 가을 패션 특집전'을 한다. 쥬크, 온앤온, 에고이스트, 매긴 등이 참여해 최대 80% 할인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9층 이벤트홀에서는 오는 14일까지 가전제품부터 인테리어 가구까지 한 곳에서 살 수 있는 '리빙&웨딩 페어'가 열린다. LG, GE, 월풀, 나뚜찌에디션, 에이스침대, 보크즈 등 유명 가전, 가구 브랜드들이 다양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