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베라, 여름철 피부관리에 딱이에요!
상태바
알로에베라, 여름철 피부관리에 딱이에요!
  • 운영자
  • 기사출고 2009년 08월 05일 17시 4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에 바이럴 블로그를 통해 체험하게 된 알로에베라랍니다.
사실 요즘 워낙 정신없이 지내고 있는터라 신청할 생각이 없어 체험단 소식을 보고도 그냥 지나쳤는데 남편이 갑작스레 피부 트러블이 생겨서 온몸이 토돌토돌하고 가렵다고 하는거 있죠.

병원에 가자고 해도 절대 싫다고 하고 뭐 좋은게 없을까 고민하다가 문득 떠오른게 바로 알로에였어요.피부 진정효과에 뛰어난 알로에인만큼 남편이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서 신청했는데 이렇게 운좋게 사용하게 되었네요.

 

 

 체험하게 될 제품은 알로에베라 젤(340g)과 알로에베라 네추럴 로션(325ml) 그리고 깜찍한 모습을 보여주는 알로에베라 로즈페탈 젤 56g 2개랍니다.

 

 

 알로에베라 젤은 투명한 용기안에 담겨져 있는데요. 그냥 보기에도 아주 청량한 느낌을 안겨준답니다.
97.7%의 순수한 알로에가 함유되어 있을뿐 아니라 무향, 무색소, 무알코올 쿨링 젤 타입의 제품이라고 해요.

사실 알로에가 좋은건 모르시는분들은 없는터라 정말 믿을 수 있는 제품인지 그리고 알로에 함유량이 얼마나 되는지가 제품을 선택할때 중요할 수 밖에 없는데 알로에 베라는 그런점에서 더욱 더 믿음을 주는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전혀 자극적이지 않은 천연제품인만큼 피부트러블이 있는 남편뿐 아니라 저와 아이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가족전용 제품으로 손색이 없을거 같아요.

 

 

 

 아쉬운점을 이야기 해야 할듯싶네요.
알로에베라가 미국 제품이라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판매되는 만큼 사용방법이나 주의 사항등은 한글로 적혀 있어야 하지 않나 싶어요.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제대로 된 사용설명서가 없다면 그건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물론 체험 제품 박스 안에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지만 집에 보관하고 사용할때 사용설명서까지 같이 보관하시는분이 얼마나 될까요? 그런점에서 알로에베라의 배려성이 아쉬워요.
 

 

 

 알로에베라 용기에 대한 첫 느낌은 실속형 제품이란 생각이 들었었는데요.
요즘 출시되고 있는 고가의 제품과는 확실히 다른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어요.
젤 뚜껑에서도 시원한 분위기를 풍겨주는 파란색인데 고급스러움보다는 시원한 청량감을 풍기네요.

 

 

 뚜껑을 열어보았는데요..젤 특유의 쫀득쫀득한 질감이 그대로 느껴지는거 같아요.

 

 

알로에베라 젤을 쿨링 젤타입이라서 빠른 흡수력을 보여주는데요 피부에 스며든 후 뽀송뽀송한 느낌이 기분좋게 해준답니다.
알로에베라 젤은 탁월한 보습효과와 가려운 피부에 좋을 뿐 아니라 소염제로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고, 또 하나 놀라운것은 민감한 두피에 헤어스타일 젤로도 사용가능하다고 해요.
가끔 주변에 두피가 약해서 무스나 젤을 사용못한다고 하시는분들이 있었는데 알로에베라 추천해야할거 같네요.

 

 

 피부에 바로 흡수되어 만져보아도 전혀 찐득거림이 없는거 있죠.
제가 볼때 알로에베라는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 제대로 진가를 발휘하는 제품인거 같아요.
여름에는 피부에 닿는 찐득거리는 느낌이 정말 거북한데 알로에베라 젤을 바르면 피부는 당기지 않으면서 뽀송뽀송한 기분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지 싶어요. 

 

 

 알로에베라 네추럴 로션은 청량감을 느끼게 해주는 젤과는 다르게 조금 강한 향을 풍긴답니다.
의약품에서 맡을 수 있는 향이라고 해야하나요? 약간 소염제향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한글로 적혀 있는 설명서가 왜 그렇게 반갑던지...유통기한이 길어서 깜짝 놀랐는데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살펴보니 개봉전 유통기간이 3년이고, 개봉후 1년이내 사용해야 하는거랍니다. 유통기한에 확실하게 표기가 되어야 할거 같네요. 

 

 

 투명한 용기인 젤과는 다르게 로션은 하얀 용기의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옆면에 홈이 패여 있어서 손으로 잡고 사용할때 편리해요.

 

 

 하얀색을 띠우고 있는 로션은 상당히 소프트한 느낌을 보여주는데요.
피부에 스며드는 흡수성 또한 뛰어나고, 로션 특유의 촉촉함도 조금 보여주는거 같네요.
단지 아쉬운점은 향이 너무 톡 쏘는거 같아요.
은은한 젤 처럼 비슷한 향을 보여준다면 훨씬 마음에 드는 제품이 될듯 싶어요.

 

 

 알로에베라 로즈페탈 젤 56g 2개랍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든 제품인데요.
향도 은은하면서 제 취향에 딱 맞더라구요.
특히 요건 휴대하면서 사용하기에 너무 좋을거 같아요.
용기가 작아서 어디에 다닐때 가방에 쏙 넣어다니면 딱이에요. 

 

 

 알로에베라는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 사용해도 되고 젤 같은 경우는 헤어젤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사용하실때 알로에 효소의 강한 살균력으로 인해 눈이 시거나 따끔거릴 수 있으니 눈 주위는 피하고 사용하시는게 좋아요.
 

 

 

 알로에베라 젤 덕분에 제 남편의 가려움증이 모두 사라진거있죠.

알로에의 효능에 대한 믿음이 있었기에 남편을 위해서 신청한 제품이지만 바르자마자 효과가 나타나리라고는 기대를 못했었는데요. 이제 전혀 가렵지 않다고 해요.

참, 아토피가 있는 아이에게도 좋아요. 목욕 후 젤을 발라주니 붉게 부어오른 부위도 가라앉고 가려움도 덜하다고 하는걸 보면 효과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알로에 특유의 살균효과 덕분이 아닌가 싶은데 꾸준히 발라보게 하려구요. 이제 여름방학이 되면 바다로 계곡으로 다닐일이 많을텐데 알로에베라를 찾을 일이 많을거 같네요.




-------------------------------------------

출처 : 은하수 님의 블로그
(
http://blog.naver.com/kkdh12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