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9월 세단 시승 이벤트 진행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9월 세단 시승 이벤트 진행
  • 이해선 기자 lh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9월 02일 17시 3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 9월 세단 시승 이벤트 진행

[컨슈머타임스 이해선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대표 토마스 쿨)는 오는 4일부터 20일까지 전국 36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패밀리세단 스페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폭스바겐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시승 이벤트는 파사트를 필두로 제타, CC 등 세단 시장의 숨은 강자인 폭스바겐의 위상을 끌어올림과 동시에 더 다양한 소비자가 폭스바겐 세단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승 신청은 오는 19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나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다.

이번 시승 행사에 참여하고 구매까지 완료한 이에게는 캠핑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어컨테이너와 블랭킷을 포함한 폭스바겐 캠핑 패키지를 증정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중에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프로그램을 이용해 구매한 이는 폭스바겐 오리지널 카케어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시승 행사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5명에게는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며 선착순 3000명 에게는 사이즈 별 3종으로 구성된 폭스바겐 여행 파우치 패키지가 제공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패밀리세단 시승 이벤트와 함께 '골프존 풍선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프존과 업무제휴를 맺고 진행되는 '골프존 풍선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스크린 골프 애호가를 대상으로 강원도 정선 하이원 CC에서 열린다.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게임 도중 등장하는 각종 미션에 성공한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과 골프존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ecvLUw)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W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