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1분 살롱 파운데이션' 출시
상태바
SK-II '1분 살롱 파운데이션' 출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9월 01일 14시 0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II '1분 살롱 파운데이션' 출시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SK-II는 신제품 '1분 살롱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3개 레이어층으로 구성돼 프라이머나 메이크업 베이스 등 복잡한 단계를 거치지 않고도 광채, 윤기, 커버력을 모두 선사한다. 빠른 시간 안에 마치 살롱에서 메이크업을 마치고 나온 듯 완벽한 피부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는 설명이다.

먼저 화이트 레이어 층에 함유된 R.N.A. 콤플렉스는 SK-II R.N.A. 파워 크림과 에센스 핵심 성분으로 탱탱한 탄력과 매끄러운 윤기를 선사한다.

핑크 레이어 층은 라벤더 골드 펄 감으로 고급스러우면서 더욱 화사한 광채를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준다. 베이지 층은 SK-ll 고유의 피테라 성분을 함유해 스킨 케어 효과와 동시에 무결점 피부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누구나 특별한 기술 없이도 메이크업 연출을 할 수 있도록 아티산 퍼펙팅 브러쉬를 개발했다. 

고밀도 브러쉬가 피부 세세한 모공 부위까지 커버해주며 고탄력, 고탄성의 가벼운 터치로 두껍게 발리지 않으면서 결점을 커버할 수 있도록 해준다. 피부 윤곽에 맞게 밀착되는 브러쉬 컷팅이 피부결을 더욱 윤기 나고 매끈하게 표현해준다.

'SK-II 1분 살롱 파운데이션'은 1일부터 전국 백화점 SK-II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