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신메뉴 '퍼프쌈' 3종 출시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매드포갈릭, 신메뉴 '퍼프쌈' 3종 출시기념 프로모션 진행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8월 28일 18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드포갈릭, 신메뉴 '퍼프쌈' 3종 출시기념 프로모션 진행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은 전 매장에서 가을 신메뉴 '퍼프쌈(Puff SSAM)' 3종과 가을 와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출시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퍼프쌈 피자'를 콘셉트로 가을의 맛을 더욱 풍요롭게 즐길 수 있는 가을 테마 신메뉴를 선보인다.

매드포갈릭의 가을 신메뉴는 총 3가지로 △텐더로인 스테이크 쌈(Tenderloin Steak SSAM) △스파이시 치킨 스테이크 쌈(Spicy Chicken Steak SSAM) △쉬림프 토마토 펜네 쌈(Shrimp Tomato Penne SSAM)이다.

모든 메뉴는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매드포갈릭 특제 퍼프쌈 도우가 함께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매드포갈릭은 가을 와인 '파머스 테이블 와인즈'(Farmer's Table Wines), '메리티지'( Meritage), '라 비에이유 페름 블랑'(La Vieille Ferme Blanc)을 출시했다.

매드포갈릭은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달 20일까지 가을 신메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에 3만원 이상 주문 시 정상가 3만7700원의 텐더로인 스테이크 쌈을 1만5000원에 선보인다.

정상가 2만9500원의 스파이시 치킨 스테이크 쌈을 1만2000원, 정상가 2만4800원의 쉬림프 토마토 펜네 쌈을 1만원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메드포갈릭 마케팅 총괄 원정훈 이사는 "이번 신메뉴는 매드포갈릭 셰프의 정성 어린 맛과 함께 '쌈'이라는 이색적인 방식으로 먹는 즐거움을 더한 메뉴"라며 "퍼프쌈에 갖가지 재료를 넣어 다양한 소스와 함께 쌈을 싸서 먹는 것으로 입안 가득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