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 받던 모건이 달라졌어요! 아벤느 센터에서 치료 시작 후 밝아져
상태바
고통 받던 모건이 달라졌어요! 아벤느 센터에서 치료 시작 후 밝아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벤느 모건 치료비 전액 지원, 치료비 지원하는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도 진행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얼마 전 조그만 아이가 고통스럽지 않게 죽는 것이 소원이라고 해 화제가 되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극심한 피부 질환으로 고통 받던 영국 아이 모건 비숍(Morgan Bishop). 그러나 모건은 아벤느에서 전문 프로그램 치료를 받기 시작한 후 밝은 모습을 되찾고 있다.

   
 

모건은 현재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아벤느 하이드로테라피 센터에 도착해 치료를 시작, 페이스북(www.facebook.com/Morgansmissionsurrey)을 통해 치료 과정을 상세히 전해주고 있다.

페이스북에 따르면 첫날 담당 주치의와의 미팅을 비롯해 단계별 치료 프로그램에 들어갔으며, 이후 과정들이 계속적으로 소개되고 있다.

모건이 치료받는 곳은 맑은 공기와 천연 자연의 환경에서 온천수를 기반으로 한 최첨단 의학 장비를 통해 피부 질환을 치료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아벤느는 모건의 이야기를 접한 후 치료 전액을 지원하기로 결정해 훈훈함을 더해주고 있다.

모건은 3주간의 아벤느 온천수를 활용한 입욕, 미세 분사, 고압 샤워, 음용 등의 치료와 아벤느 스킨케어 제품을 활용한 바디 랩핑, 마사지 등의 케어법으로 피부 질환을 치료할 계획이다.

모건의 어머니가 올린 페이스북 포스팅에는 무려 498개의 좋아요와 158개의 댓글이 올라오는 등 많은 사람들이 모건에 대한 응원의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최근 아벤느 하이드로테라피 센터를 방문한 한국의 경민이 응원 댓글과 사진도 이슈가 되고 있다.

   
 

매년 한국 아벤느에서는 피부질환으로 앓고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프랑스 하이드로테라피 센터 프로그램을 참여하게 해주는 지원을 하고 있는데, 올 해 7살 경민이가 다녀온 것.

경민이 또한 모건처럼 3살 때부터 피부질환으로 고생했으며, 현재 3주간의 치료를 마치고 돌아와 가려움증이 상당 부분 완화되어 수시로 긁는 습관이 눈에 띄게 줄었다. 치료 덕분에 경민이는 밝고 활발한 여느 어린아이와 같은 모습으로 마음도 긍정적으로 개선됐다.

한편 모건의 부모가 아이의 치료비를 위해 진행했던 고펀드(gofundme) 모금은 3개월 동안 총 2,072명이 참여해 44,001파운드(한화 약 8,000만원)가 마련됐으며(8월 13일 기준), 이 금액은 기존 목표였던 15,000파운드에 비해 약 3배가량 되는 금액이다.

모건 부모는 "이 금액으로 프로그램 치료 이후 모건의 지속적인 관리를 위해 쓰일 예정이며, 모건과 같은 처지에 있는 아이들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최근 아벤느 코리아에서도 피부 고민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의 치료 프로그램을 보다 전폭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나눔을 위한 공유' 캠페인을 오는 8월말까지 진행한다.

경민이의 놀라운 변화 이야기를 담은 영상의 공유가 많아질수록 이후 더 많은 어린이가 아벤느 하이드로테라피 센터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다.

[사진 =모건 미션, 모건, 경민이 페이스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