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10월 한달간 파격조건으로 판다
상태바
닛산 10월 한달간 파격조건으로 판다
  • 김남희 boig15@naver.com
  • 기사출고 2009년 10월 01일 11시 1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닛산코리아는 1일 알티마 및 로그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조건의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닛산은 금융 서비스를 통해 초저비용 리스, 무이자 판매부터 택스-프리 서비스, 현금 할인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도심형 콤팩트 크로스오버 로그는 디럭스와 프리미엄 모델에 대해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현금으로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10%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고, 닛산 파이낸스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월 9만9천원의 초저가 리스 및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을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중형 스포츠세단 알티마는 차종별로 24~36개월 무이자 할부 판매 또는 세제 지원을 실시한다. 알티마 2.5 모델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판매 또는 취·등록세 7% 지원, 알티마 3.5 모델은 24개월 무이자 할부 판매 또는 등록세 5% 중 고객이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금융 프로모션과 별도로 알티마 구입 고객에게는 모델에 상관없이 7인치 칼라 스크린 내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가 장착된 어드밴스드 시스템을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한다.

한국닛산 엄진환 세일즈마케팅 이사는, "수입차 업계에서 보기 드문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경쟁사 대비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고 말했다.

김남희 기자 boig15@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