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대학생 체험 행사' 참가자 모집…서류전형 합격 등 특전
상태바
신협 '대학생 체험 행사' 참가자 모집…서류전형 합격 등 특전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7월 07일 14시 3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협 '대학생 체험 행사' 참가자 모집…서류전형 합격 등 특전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신협중앙회(회장 문철상)는 금융협동조합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대학생 취업활동에 도움을 주기 위한 '대학생 1일 신협체험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신협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 2011년 처음 실시돼 올해로 5회째를 맞았다.

본 행사는 국내외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전공은 무관하며 휴학생과 대학원생도 포함된다.

신협 홈페이지(www.cu.co.kr)에서 신청서를 받아 작성한 뒤 오는 31일까지 행사 담당자 이메일(cuf1201@cu.co.kr)로 제출하면 된다.

행사에 참가한 대학생 전원에게는 행사 참가 후 2년 이내 신협중앙회에 입사지원할 경우 서류전형 통과 혜택을 부여한다. 행사수료증과 소정의 기념품, 교통비도 지급된다.

신협은 이번 행사에서 '신협 도전 골든벨', '신협 발전 제안' 등 프로그램을 진행, 우수자를 선정해 푸짐한 상품도 지급할 계획이다.

신협중앙회 관계자는 "해를 거듭할수록 신협에 대한 참가자들의 이해와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가 20대 청년들에게 신협이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는 것은 물론, 취업을 비롯한 참가자들의 꿈을 실현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