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공간활용도 높인 '아임 싱글침대' 2종 출시
상태바
한샘, 공간활용도 높인 '아임 싱글침대' 2종 출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5월 28일 10시 5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공간활용도 높인 '아임 싱글침대' 2종 출시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자사 '한샘몰'을 통해 수납 기능과 공간 활용을 강화한 '아임 싱글침대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한샘몰 매출의 25%는 싱글족이 차지하고 있다. 싱글족 타깃 제품 매출은 2011년 181억에서 지난해 248억으로 3년새 27% 성장했다. 특히 침대에 수납장을 결합한 '아임 침대'의 경우 월 평균 900세트가 판매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수납력과 공간 활용도를 강화한 '아임 큰 수납침대', '아임 매트일체형 침대' 등 2종을 새롭게 내놨다는 설명이다.

'아임 큰 수납침대'는 기존 '아임 침대'에서 버려지는 공간이었던 침대 하부를 활용할 수 있다. 물건을 쉽게 꺼낼 수 있는 전면부 서랍에는 자주 쓰는 물건을 비치하고 매트리스 아래 벙커 수납 공간에는 계절옷이나 이불 등을 수납할 수 있다.

7가지 다양한 수납 모듈을 구비해 생활패턴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메이플, 화이트 2가지 색상이며 옵션에 따라 36만9000원~42만9000원 선이다. 매트리스는 별도다.

'아임 매트일체형 침대'는 침대를 놓을 수 없을 정도로 좁은 공간을 위해 매트리스와 침대를 하나로 결합한 제품이다. 철제프레임을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하고 흔들림을 잡아주는 독립스프링을 사용했다. 화이트, 그레이 색상 2가지이며 가격은 21만9000원이다.

내달 8일 출시되는 '아임 싱글침대 2종' 출시를 기념해 한샘몰·CJ몰·11번가 등에서 이날까지 사전예약한 구매 고객에게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출시 후부터 7월3일까지는 가구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임 싱글침대 2종'과 함께 샘 책장을 구매하면 책장이 반값이다. 아임 침대 중심의 '싱글 초저가 룸패키지'에 기대평을 작성하면 해당 패키지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