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퇴직연금스쿨' 개최
상태바
미래에셋증권 '퇴직연금스쿨'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증권 '퇴직연금스쿨' 개최

[컨슈머타임스 김수정 기자] 미래에셋증권(사장 조웅기·변재상)은 퇴직연금 도입을 검토 중인 기업을 대상으로 '퇴직연금스쿨'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퇴직연금스쿨'은 미래에셋증권이 지난 2006년부터 주관하고 있는 퇴직연금 교육 프로그램이다.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제73회 퇴직연금스쿨'은 지난 2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미래에셋센터원빌딩 20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번 교육은 작년 8월 발표된 '사적연금 활성화 방안'과 '근로자퇴직급여보장법' 개정 예정에 따라 변경될 제도를 주요내용으로 진행됐다. 총 60개 법인에서 100여명의 담당자가 참석했다.

조웅기 미래에셋증권 사장은 "이번 교육은 최근 퇴직연금 관련 제도적 이슈들과 자산운용 방안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퇴직연금 자산관리 서비스는 물론 사무처리, 가입자 교육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실질적 도움이 되는 연금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 증권은 이 밖에도 △ 퇴직연금 도입 기업의 실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퇴직연금 매니저스쿨' △ 퇴직연금 자산운용 전략을 안내하는 '퇴직연금 자산배분 세미나' 등 다양한 퇴직연금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증권 퇴직연금 상담센터(02-3774-20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