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매주 금요일 2억원어치 배달 전용 쿠폰 쏜다!
상태바
G마켓, 매주 금요일 2억원어치 배달 전용 쿠폰 쏜다!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3월 06일 16시 4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 매주 금요일 2억원어치 배달 전용 쿠폰 쏜다!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G마켓(www.gmarket.co.kr)은 매주 금요일을 'G배달 DAY'로 지정, 2억원어치 배달 전용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달 'G배달 DAY'에는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마다 선착순 1만5000명에게 배달 전용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만2000원짜리 치킨을 구매할 때 적용하면 9000원에 바로 구매 할 수 있는 즉시 할인쿠폰이다. 할인쿠폰은 1만원 이상 주문에 한해 사용 할 수 있다. 발급일로부터 3일 내에 주문 가능한 매장 상품을 확인한 후 구매하면 된다.

모바일 G마켓에 접속해 배달 코너에서 ID당 매주 1회에 한해 발급 받을 수 있다.

G마켓은 'G배달 DAY' 행사에 3월 한달 간 4번에 걸쳐 총 6만장의 할인쿠폰을 지급 할 예정이다.액수로는 약 1억8000만원에 달한다. G마켓은 초기 활성화를 위해 당분간 매달 비슷한 규모의 마케팅 비용을 투입해 'G배달 DAY'를 운영 할 계획이다.

G마켓 로컬사업팀 박지영 팀장은 "1인 가구 증가 등으로 배달 음식 서비스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G마켓이 배달 주문이 많아지는 주말을 겨냥해 매주 금요일마다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생활 밀착형 실속 혜택을 매주 제공하는 만큼 앞으로 금요일은 G마켓 배달 할인 받는 날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