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듀, 스마트한 결혼 위한 '웨딩북' 발간
상태바
골든듀, 스마트한 결혼 위한 '웨딩북' 발간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3월 06일 16시 2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듀, 스마트한 결혼 위한 '웨딩북' 발간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는 삼성전자, 까사미아, 제일모직, 하나투어 등 분야별 대표 브랜드와 손잡고 예비 부부를 위한 '웨딩북'을 발간했다고 6일 밝혔다. 

예물부터 혼수, 신혼여행까지 결혼준비 과정에서 필요한 제품소개, 최신 트렌드 등 다양한 정보를 책 1권에 담아냈다.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14만원 상당의 골든듀 금액바우처 등 각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이 포함돼 있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 

웨딩북 참여 브랜드들은 신랑 스타일링, 신혼집 인테리어 등 각종 클래스도 진행하고 있다.

골든듀에서는 오는 19일 청담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다이아몬드 상식과 최신 예물 트렌드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웨딩 다이아몬드 클래스를 연다. 오는 8일까지 네이버 카페 '레몬 테라스'와 '결혼 이야기' 신청 페이지에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참석 가능하다.

골든듀 관계자는 "웨딩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각 분야별 대표 브랜드들이 모여 함께 제작한 '웨딩북'라는 것에 의미가 크다"며 "이 책에서만 만날 수 있는 혜택을 다양하게 활용하면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웨딩북'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골든듀 백화점 매장에서 웨딩 회원가입 시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