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선글라스 컬렉션 3종 출시
상태바
MCM, 선글라스 컬렉션 3종 출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3월 03일 09시 3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M, 선글라스 컬렉션 3종 출시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MCM은 봄·여름시즌을 맞아 브랜드 고유의 미래지향적 정체성을 살린 선글라스 컬렉션 3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선글라스 컬렉션 3종은 독특한 스타일과 화려한 장식을 강조해 MCM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질감과 스타일리쉬한 그래픽 패턴으로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특유의 개성을 구현했다. 여성 2종과 남녀공용 1종으로 출시됐다.

'비세토스(Visetos)' 선글라스는 매끄럽고 여성스러운 사각 프레임에 MCM의 클래식한 톤온톤 모노그램 패턴을 프레임 전체에 새긴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그레이, 블랙-꼬냑, 오렌지 3가지다. 가격은 34만원이다.

'다이아몬드&스터드(Diamonds&Studs)' 선글라스는 시크함, 모던함, 여성스러움을 살린 제품으로 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선글라스 다리에 화려한 금장 다이아몬드 스터드로 포인트를 더했다.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코랄-레드로 구성됐다. 가격은 34만원.

'스페이스(Space) 에비에이터 미러렌즈' 선글라스는 트렌디한 보잉 스타일로 슬림하고 깔끔한 프레임이 각각 검정, 꼬냑, 로즈 골드 색상과 어우러졌다. 쉽게 부러지지 않는 플렉시블 메탈(Flexible metal) 소재로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가격은 45만원.

한편 이번 컬렉션은 세계적인 아이웨어 브랜드 마르숑( Marchon Eyewear Inc.)과의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론칭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