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2세대 트리트먼트 에센스·보랏빛 앰플 출시
상태바
미샤, 2세대 트리트먼트 에센스·보랏빛 앰플 출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3월 02일 10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샤, 2세대 트리트먼트 에센스·보랏빛 앰플 출시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 브랜드숍 미샤는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등 2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기존 제품에 새로운 공법·성분을 도입해 피부 개선 효과를 눈에 띄게 증진시킨 2세대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에는 새롭게 도입한 산소발효공법이 적용됐다. 효모 배양기 내 산소를 투입해 발효 활성 성분을 2.4배 늘려주는 공법이다. 동일한 양을 사용했을 때 피부 개선 효과를 더욱 증진시켜준다.

실제로 P&K피부임상연구센타가 30~50대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4주간 임상 실험을 진행한 결과 신제품을 사용한 여성은 기존 제품에 비해 피부 보습력 81%, 피부 투명도는 117% 향상됐다.

'보랏빛 앰플'로 유명한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에는 김치 발효 유산균 성분인 류코노스톡이 새롭게 첨가됐다. 해당 성분은 기존의 비피다, 락토바실러스, 락토코쿠스 등의 유산균 성분과 함께 피부 손상을 개선하고 에너지를 보충해 피부탄력을 강화시켜준다.

신제품 앰플을 사용한 여성의 경우 피부톤이 35% 밝아지고 피부탄력은 160% 더 좋아졌다.

에이블씨엔씨 정필회 상품기획팀장은 "두 제품 모두 하루 평균 2000여 개 이상씩 팔리는 미샤의 최고 인기 제품"이라며 "이번 2세대 출시는 고객들의 사랑에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고자 진행됐다"고 말했다.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엑티베이터 앰플'의 용량은 각각 150ml와 50ml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가격은 3만7800원으로 기존 4만2000원보다 10% 내려갔다.

회사측은 2세대 출시를 기념해 새 제품 구매시 클리어토너와 화장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경우 이코노미 패키지(130ml)를 1만원에 제공하는 파격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