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백설 명품 천일염으로 장 담그세요"
상태바
CJ제일제당 "백설 명품 천일염으로 장 담그세요"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2월 27일 08시 5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백설 명품 천일염으로 장 담그세요"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CJ제일제당은 다음달 25일까지 전국 주요 판매 매장에서 '천일염으로 장 담그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CJ제일제당은 천일염을 사용해 담근 장의 효능과 영양학적 가치, 명품 장을 만드는 황금 비율과 함께 '백설 오천년의 신비 명품 천일염의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알릴 계획이다.

천일염은 정제염보다 미네랄 함량이 높기 때문에 장을 담글 때 사용하면 정제염으로 담근 장보다 장맛이 더욱 깊고 구수하며 영양가도 더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백설 오천년의 신비 명품 천일염' 1∙3kg 제품 할인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CJ제일제당 '백설 오천년의 신비 명품 천일염'은 육지에서 약 40km 떨어진 전라남도 신안군 청정해역에서 생산된다. 간수를 빼는 과정에서 기계를 사용해 강제 탈수하지 않고 자연 건조한 제품이다. 6단계의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미네랄 손실과 쓴 맛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안혜선 부장은 "천일염 장 담그기 캠페인은 직접 된장을 담가먹는 가정을 타깃으로 백설 오쳔년의 신비 명품 천일염 홍보를 통해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한 행사"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백설 오천년의 신비 명품 천일염을 이용해 장 담글 때의 황금 비율 등 유용한 정보를 얻고 할인혜택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