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2만 원대부터 실속있고 다양한 화장품 세트
상태바
[설 선물]2만 원대부터 실속있고 다양한 화장품 세트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2월 13일 21시 1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이스샵, 네이처리퍼블릭, 홀리카홀리카 설 선물 출시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은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맞춤 선물을 출시했다.

어머님을 위한 프리미엄 한방화장품으로는 '명한미인도 더할나위 없는 환생고 골드 2종 스페셜 세트'를 추천하며, '더 테라피 오일 드롭 항노화 세럼 기획 세트'는 건강한 피부를 가꾸고 싶은 여성들에게 제안한다.

20대 피부에게는 '망고씨드 뽀얀 윤기 데이트 버터 기획 세트'를, 환절기 건조한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퍼퓸씨드 리치 2종 스페셜 바디 세트'를 추천한다.

가격은 명한미인도 더할나위 없는 환생고 골드 2종 스페셜 세트는 6만 6000원대, 더 테라피 오일 드롭 항노화 세럼 기획 세트는 2만 8000원대, 망고씨드 뽀얀 윤기 데이트 버터 기획 세트는 2만 4000원대, 퍼퓸씨드 리치 2종 스페셜 바디 세트'는 2만 5000원대.

   
 

▲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피부 건강을 지켜줄 2~3만원대의 실속형 기획세트 선보인다.

칙칙하고 늘어진 피부에 탱탱함과 수분감을 가득 채워주는 탄력 케어 화장품 콜라겐 드림 2종 세트를 비롯,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딥케어 헤어 라인인 아르간 에센셜 헤어 4종 세트, 거칠어진 바디 피부를 매끄럽고 향긋하게 가꿔주는 퍼퓸 바디 라인 '배쓰 앤 네이처 코튼 파우더 바디' 3종 세트를 출시했다.

가격은 콜라겐 드림 2종 세트는 3만 7000원대, 아르간 에센셜 헤어 4종 세트는 3만 5000원대, 배쓰 앤 네이처 코튼 파우더 바디 3종 세트는 3만 4000원대.

   
 

▲ 홀리카홀리카

홀리카 홀리카는 깊은 보습감을 선사해 줄 '스킨 앤 굳 세라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스킨 앤 굳 세라' 라인은 피부 3대 구성 성분 중 50% 이상을 차지하는 세라마이드가 피부 구조를 탄탄하게 하고, 본연의 수분보유량을 증가시켜주는 홀리카 홀리카의 대표 스킨 케어 라인이다.

스킨 앤 굳 세라 울트라 토너와 울트라 에멀젼 본품을 약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수퍼크림 오리지널 30ml까지 추가 구성됐다. 가격은 2만 7000원대.

[사진 = 더페이스샵, 네이처리퍼블릭, 홀리카홀리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