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내 남자 송재림 피부 만드는 화장품
상태바
[설 선물]내 남자 송재림 피부 만드는 화장품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2월 13일 21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피부부터 중년 남성까지 다양한 제품 구성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 라네즈옴므

촉촉하고 건강한 남성 피부를 위한 라네즈옴므의 '액티브워터 2종 기획세트'는 남성 피부 맞춤 액티브 워터(Active Water)의 강력한 활력 수분 충전과 효모 추출물이 피부 속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도와 즉각적으로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액티브 워터는 고농도의 산소를 통한 피부 활력 충전과 남성 피부 필수 미네랄 3종을 통한 수분 충천으로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가격은 6만 원대.

▲ 마몽드

대나무와 자작나무 수액이 남자의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마몽드의 '맨 모이스쳐 컨트롤 2종 세트'에는 본품인 맨 모이스처 컨트롤 토너, 로션을 비롯해 페이스 워시도 구성돼 있다. 가격은 3만 2000원대.

▲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의 '아르간 옴므' 2종 세트는 푸석하고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건강한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보습과 영양 케어 제품이다.

20°C에서 120시간 정성스럽게 발효시켜 만든 아르간 오일이 건조하고 민감해진 남성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감을 전해준다. 가격은 2만 6000원대.

   
 

▲ 보닌

젊은 피부를 위한 '보닌 더 스타일 블루'는 수분 공급과 피부 탄력의 효능을 증대시키기 위해 증류 추출법의 메커니즘을 활용, 남성 피부의 힘을 극대화하고, 생기를 회복시켜 주는 제품이다.

피부 정화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4종의 허브를 100% 순수 증류법으로 추출한 성분이 들어있어, 음주, 흡연 등 각종 스트레스로 거칠고 칙칙해진 남성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만들어 준다. 가격은 6만 2000원대.

▲ 더페이스샵

'명한 미인도 천삼송이 포맨 탄력 2종 세트'는 아버님이나 고마운 어른께 선물하기 좋은 남성용 프리미엄 화장품 세트이다.

1등급 6년근 홍삼과 자연산 송이 등의 고급 원료가 건조하고 푸석한 남성의 피부에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준다.

'명한 미인도 천삼송이 포맨' 스킨, 로션은 엄선된 한방 약재를 9번 찌고 말리는 과정을 통해 원료의 미용 효과를 극대화한 '구증구포 포제법'을 거친 7가지 한방원료 복합물과 1등급 6년근 홍삼, 자연산 송이버섯을 함유했다. 가격은 5만 2000원대.

[사진 = 라네즈옴므, 마몽드, 보닌, 더페이스샵, 네이처리퍼블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