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다양한 연령대 니즈에 맞춘 화장품 선물 세트
상태바
[설 선물]다양한 연령대 니즈에 맞춘 화장품 선물 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랩 시리즈, 토리버치 뷰티, 랑콤, 키엘, 비오템, 꼬달리 세트상품 선봬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설에는 건강기능식품 선물과 더불어 인기를 얻는 아이템 중 하나가 화장품이다. 최근에는 나이를 불문하고 자신을 가꾸기 시작한 그루밍족이 증가하면서, 명설 화장품 선물은 여성 화장품 뿐만 아니라 남성 화장품도 인기가 높다. 이에 다양한 연령대의 니즈에 맞는 설 선물 세트를 소개한다.

   
 

▲ 랩 시리즈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는 설 명절을 앞두고 매거진 어워즈 수상 제품으로 구성한 그루밍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평소 스킨케어를 귀찮아하는 이들을 위해 올인원 제품으로 구성된 '에디터 추천 세트'는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지 조절 등 남성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도와주는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와 립밤 '프로 엘에스 립 테크'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다. 가격은 5만원.

   
 

또한 선인장 보습 성분으로 가장 이상적인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워터 로션'과 함께 구성한 다양한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일명 '파란 스킨'으로 불리는 '워터 로션'과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를 함께 구성한 '여성들이 선택한 베스트 기프트 세트'는 8만 5,000원대, '워터 로션'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로션 '데일리 모이스춰 디펜스 로션 SPF 15'를 함께 구성한 '스테디셀러 스킨로션 세트'는 10만 8,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랩시리즈는 이 외에도 자신을 가꾸는 것에 관심이 많은 분에게는 'BB 크림 세트'와 '3 머스트 해브 세트', '남자들이 가장 받고 싶은 세트', '프리미엄 세트' 등 다양하게 선보였다.

   
 

▲토리버치 뷰티

'토리버치 뷰티(Tory Burch Beauty)'가 설 명절을 앞두고 메이크업 세트와 홈 컬렉션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설 명절 선물로 럭셔리 메이크업 제품을 생각하고 있다면 파우치 속을 빛내 줄 토리버치 뷰티 '디바인'과 '립컬러'를 추천한다.

토리버치 뷰티 '디바인(Divine)'은 브론저&블러셔 제품으로 피부 톤을 환하게 연출해 주는 핑크, 골드, 아이보리 등 3가지 종류의 루미너스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은 제품으로 브론저,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3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6만 8,000원대.

토리버치 뷰티 '립컬러(Lip Color)'는 시그니처 컬러인 심플한 핑크 누드 립스틱 '빠 뒤 뚜(Pas du Tout)'를 비롯해 여성스러운 핑크, 과감한 비비드 컬러에 이르기까지 총 8종의 립스틱으로 이뤄졌으며 투명하지만 비비드한 컬러감, 풍부한 질감, 무겁지 않은 경쾌한 피니시가 이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4만 2000원대.

   
 

이 외에도 바쁘고 지친 일상 속에 힐링을 선사할 '토리버치 오드퍼퓸' 향수와 실내를 분위기 있게 연출해 인테리어 소품 역할까지 톡톡히 하는 '화이트 타일-프린트 캔들', '배스 솝 세트' 등 다양하게 선보였다.

   
 

▲ 랑콤

'랑콤'이 2015 설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랑콤의 넘버원 에센스로 구성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트'는 바쁜 일상으로 노화 관리에 소홀했던 친정 엄마에게 선물하면 좋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주름, 탄력에 좋은 성분이 피부 속 단백질을 활성화시켜 건강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특허 받은 셀프-로딩(Self-loading) 스포이트로 적당한 양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가격은 15만 5,000원대.

   
 

계절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선물 'UV 엑스퍼트 세트'는10년 연속 국내 자외선 차단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UV 엑스퍼트 GN-쉴드™가 자외선과 유해먼지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해준다. 가격은 7만 5,000원대.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30대 이후 여성에게는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부여하는 '레네르지 플라즈마™ 세트'는 집에서도 피부 관리숍에서 관리를 받은 듯한 탄력 효과를 선사한다.
레네르지 플라즈마 세럼은 에스테틱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대표적인 코스테틱(에스테틱과 코스메틱의 합성어) 제품이다. 가격은 15만 원대.

   
 

▲키엘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키엘'이 3만 원 대부터 10만원 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설 기프트 세트' 9종을 선보였다.

이 중 키엘 '수퍼 동안 라인 세트'는 키엘의 넘버원 안티에이징 크림인 '키엘 수퍼 스마트 크림'과 쫀쫀하게 조여진 모공으로 동안 라인을 완성하는 '키엘 모공 탄력 에센스' 그리고 여행용 샘플 5종을 함께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 비오템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설 명절 세트를 선보였다

비오템의 설 선물 세트는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 점보 사이즈 세트', '포스 수프림 남성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세럼 단독 세트'와 'CC 크림, UV 수프림 자외선 차단제 세트' 등 3가지로 구성되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사람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풍성한 혜택에 스페셜 포장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해 품격에 실속까지 더했다.

   
 

▲ 꼬달리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자란 포도의 놀라운 성분을 담은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가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와 함께 2015 을미년 새해를 맞아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 된 '핸드크림 트리오 세트'를 비롯해 꼬달리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디바인 오일 세트', 건조한 겨울 바디 피부를 보다 촉촉하게 만들어줄 '바디 바인 럭셔리 세트' 등 8종류의 다양한 세트제품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설 선물 세트 기획전 상품 구매 시 플뢰르드비뉴 샤워젤, 젠틀컨디셔닝 샴푸, 클렌징 워터로 구성된 여행용 디럭스 3종까지 선물로 제공한다.

더불어 2월 한 달 간 '비노수르스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 구매 시 비노수르스 디럭스 샘플 4종을 증정하고, 스페셜 기프트 박스에 포장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 러브즈뷰티 DB, 랩 시리즈, 토리버치 뷰티, 랑콤, 키엘, 비오템, 꼬달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