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건강을 생각하는 실속 선물을 찾는다면?
상태바
[설 선물]건강을 생각하는 실속 선물을 찾는다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 가격, 실속 있는 선물…VB 특별 기획세트, 오설록 티세트 추천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엄정여 기자] 청양의 해, 첫 명절인 설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푸드 브랜드 VB(Vital Beauty)가 준비한 다양한 선물세트에 주목하자.

홍삼, 녹차, 키토프라임 등 올 한해 건강을 책임질 최고의 제품만으로 구성된 이번 설 선물세트는 실속과 품격을 갖춰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기쁨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다.

설을 맞아 고지방, 고탄수화물 음식 섭취가 많아질 것을 예상해 VB는 체지방 관리와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메타그린' 패밀리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메타그린'은 건강한 생활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꾸준한 지지를 받고 있는 VB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순수 정제된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동시에 원활한 신진대사를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녹차카테킨과 구아바잎 추출물(부원료)이 고지방, 고탄수화물 음식 섭취로부터 체지방 및 콜레스테롤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항산화력이 뛰어난 비타민C 등이 불규칙한 생활로부터 대사를 원활히 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20~30대 여성뿐 아니라 건강한 신체 및 생활을 원하는 40~50대에게도 효과적이다. 하루 한 번, 식후 3정 섭취하면 된다. 600mgX330정에 10만원대.

VI '자음보 진생베리® 자음환'은 여성 건강을 위한 홍삼과 14가지 전통식물성분, 인삼의 열매인 진생베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여성의 몸을 보해주는 고품격 홍삼 제품이다. 이번 '자음보 진생베리® 자음환 기획세트'는 설을 맞아 기존 제품에 5일분이 추가되어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츄어블 환 타입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하루 1번 가볍게 섭취함으로써 여성 건강 밸런스를 지킬 수 있다. 3.75gX30환에 11만원대.

VB '프림로즈'는 달맞이꽃 종자유 등 콜레스테롤 및 혈행 개선을 도와주는 감마리놀레산 성분과 식물성 여성 호르몬 대두 이소플라본 등이 함유된 여성 건강기능식품이다. VB는 설을 맞아 10일분이 추가된 넉넉한 용량의 '프림로즈 더블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프림로즈'는 쿠메스테롤 및 이소플라본 성분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뼈 건강, 피부 노화 예방은 물론 여성호르몬의 효능을 2배로 증가시켜 준다.

또한 여성 호르몬 작용을 도와주는 세이지 및 천연 에스트로겐, 비타민이 풍부한 석류를 부원료로 사용해 생리불순이나 갱년기 장애 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피부미백, 피부 노화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1일 2회 식후, 2캡슐씩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 500mgX280캡슐에 10만원대.
 

   
 

VB '키토프라임™'은 면역력 증강, 콜레스테롤개선, 항균작용으로 알려진 키토올리고당과 함께 토코페롤, 달맞이꽃 종자유, 타우린, 헛개나무과별추출분말 등이 균형 있게 함유돼 성인의 건강유지를 돕는 건강기능 식품이다. 설을 맞아 40캡슐이 추가된 '키토프라임 더블 기획' 세트가 출시됐다.

잦은 야근이나 야외 활동이 많아 고른 영양 섭취가 필요한 직장인에게 추천한다. 1일 2회 식후, 2캡슐씩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 350mgX280캡슐에 10만원대.

VB '오메가케어'는 혈행을 원활히 하여 지친 생활에 활력을 주는 온 가족용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오메가 3 지방산을 함유한 고순도 정제어유가 함유돼 체내 불포화 지방산의 균형 회복 및 혈행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주며, 그 외 오메가 6 지방산의 까막까치밥나무(블랙커런트) 종자유, 오메가 9 지방산의 녹차씨유 등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오메가 3,6,9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바쁜 생활로 스트레스가 잦은 직장인이나, 육류 및 인스턴트 위주의 불균형한 식생활에서 벗어나 건강한 활력을 되찾고 싶은 분에게 추천한다. 1일 2회, 1회 2캡슐씩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 550mgX280캡슐에 9만원대.

한국의 대표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블랜딩 티와 명품 순수차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부모님,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격식 있는 명차 프리미엄 티세트부터 친구나 연인에게 선물하는 젊고 로맨틱한 블랜딩 티까지 다양한 종류의 세트로 마련해 선택의 폭은 넓히고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오설록 티세트는 감성적인 일러스트 패키지로 인기를 끌었던 '시크릿 티 스토리(Secret Tea Story)'세트를 비롯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은 '오설록 베스트티 컬렉션(Best Tea Collection)' 3종 세트, 제주의 4가지 꽃향기를 담은 '메모리 인 제주(Memory in JEJU)' 등 오설록 블랜딩 티만의 감성 스토리와 다양한 맛과 향으로 구성했다.

먼저 '시크릿 티 스토리'는 '삼다연 제주영귤', '달빛걷기', '바닐라에스프레소' 등 총 9종의 블랜딩 티로 구성돼 취향과 기분에 따라 다양하게 고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오설록베스트티 컬렉션' 3종 세트의 경우 많은 사랑을 받은 '삼다연 제주영귤'과 '제주 난꽃향 그린티', '레드파파야 블랙티'로 구성돼 있고, 특히 제품의 패키지는 한정 틴에 담아 내구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메모리 인 제주'는 설레고 순수한 사랑을 표현한 '벚꽃 향 가득한 올레', 정열적이고 뜨거운 사랑을 표현한 '동백이 피는 곶자왈' 등 제주 꽃길에서의 아련한 감성과 사랑의 추억을 담은 총 4종의 블랜딩티와 수채화 같은 화사한 패키지가 매력적인 오설록 만의 특별한 가치를 담은 티 세트이다.

이 밖에도 오설록 만의 한국적 후발효차 삼다연과 제주 유기농 다원에서 자란 향이 좋은 '세작', 제주 허브 등으로 구성한 '오설록 제주 명차 모음 세트'를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 = VB, 오설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