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감사의 마음 전하는 귀하고 품격 있는 화장품 선물
상태바
[설 선물]감사의 마음 전하는 귀하고 품격 있는 화장품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수, 리리코스, 후, 오휘, 숨37…베스트셀러, 주력 신제품 등 알찬 구성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엄정여 기자]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15년 을미년의 첫 명절인 설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귀하고 품격 있는 최고의 선물 '2015 설화수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설화수의 설 선물세트는 자음 2종과 진설 2종 세트, 설화수 맨 본윤 2종 세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새해 첫 마음을 전하기에 가장 좋은 아이템이다.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는 설화수의 기본라인인 '자음수', '자음유액'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완벽한 보습을 자랑하는 젤 타입의 한방 영양 화장수 '자음수'와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 주는 실크 감촉의 '자음유액' 2종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 준다.

함께 증정되는 '자음수', '자음유액', '윤조에센스', '자음생크림', '미안피니셔'의 기초 견본 5종을 통해 설화수가 추구하는 한방 고유의 처방을 체험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 원대.

나이를 거스르는 품격을 더하는 '설화수 진설 2종 세트'는 적송 성분이 깊이 있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스킨 '진설수'와 보습과 영양을 채워 피부결을 매끈하고 유연하게 가꿔 주는 에멀전 '진설유액'으로 구성된 설화수의 프리미엄 토털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최고의 원료와 진화된 처방으로 탄생한 진설 라인 5종 전 제품의 견본품이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23만 원대다.

또한 남성 라인인 '설화수 맨 본윤 2종 세트'는 '본윤에센스', '본윤유액' 본품과 두 제품의 견본품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남성 피부 본연의 자생력 강화를 통해 주름, 탄력, 칙칙함을 케어해 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본윤에센스'와 남성의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유액 '본윤유액'이 일상 속 잦은 스트레스와 음주, 흡연 등으로 지친 남성들의 피부에 활력을 줄 것이다. 가격은 12만5000원대.
 

   
 

마린 프레스티지 브랜드 '리리코스'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전해 줄 기획 세트를 준비했다.

겨울철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 주는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라인 2종 세트'는 스킨 리파이너와 마린 하이드로 에센스 인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8만5000원대.

노화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초정밀 안티에이징 제품인 '리리코스 마린 안티에이징 OA 라인 2종 세트'는 마린 안티에이징 OA 스킨 리파이너와 마린 안티에이징 OA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1만 5000원대.

피부 장벽을 강화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 주는 남성 기초 세트인 '리리코스 옴므 마린 에너지 라인 2종 세트'는 옴므 마린 에너지 스킨과 옴므 마린 에너지 로션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7만 원대.
 

   
 

LG생활건강 후는 한국의 숨겨진 궁중 문화 유산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진행하는 '2015 한국 궁중 문화 유산과 함께 하는 후(Whoo With Korean Heritage)'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름다운 궁중 금박문양을 적용한 설날 왕후세트를 선보인다. 김기호 금박장인이 수공예 작업한 금박문양을 왕후세트 케이스에 더하여 소장 가치를 높였다.

후 천기단 라인은 산삼옥주, 녹용분골이 배합된 궁중처방인 '천기비단' 성분을 기본으로, 농축된 영양 성분이 피부 속부터 채워 빛을 차오르게 해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설날 천기단 왕후 세트는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프리미엄 스페셜 세트로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부터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크림, 앰플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했다. 가격은 65만 원대.

오휘 수퍼안티에이징 에센스'는 오휘 모델 김태희가 애용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지난해 8월 리뉴얼 출시 후 5초마다 1개씩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어린 피부의 완성 '오휘 베이비콜라겐 에센스' 2종 세트는 에센스 정품 외에 20ml 에센스 미니어처와 여행용 5종으로 알차게 구성된 설 선물세트 한정판으로 가격은 13만 원대.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4종 기획세트'는 1월 출시 이후 10일 만에 완판 기록을 세운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크림' 외에 스킨, 에멀전, 에센스, 앰플 등 라인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두 체험해볼 수 있다.

피부 보습 장벽을 모사한 천연 유래 쉬폰 세라마이드™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어 수분이 마를 틈 없이 생기 넘치는 동안 피부로 가꾸어 주고, 피부 보습장벽을 튼튼하게 개선해 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가격은 11만 원대.
 

   
 

'숨37 시크릿 리페어' 라인은 발효의 기원에서 찾은 깊고 진한 발효 성분이 피부 근원에 작용하여 피부 속 탄성밴드를 되살려 조밀하고 건강한 피부로 개선해 주는 피부 탄성 케어 화장품이다.

'숨 시크릿 리페어 스페셜 세트'는 깊고 진한 한 방울의 힘을 느낄 수 있도록 토너부터 에멀전, 컨센트레이트, 컨센트레이티드 크림까지 풍성한 구성으로, 피부 속부터 단계별로 겹겹이 차오르는 탄성피부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가격은 15만5000원대.

프레스티지 부문 재구매 1위 '숨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는 80여 가지 식물의 자연발효 성분을 담아 피부 수분도, 탄력, 피부결, 피부톤, 광채를 케어하고, 피부 생기를 살려 피부 리듬을 되살려 주는 필수 에센스이다.

인공발효 화장품과는 차원이 다른 순수 자연발효 제품으로, 인공향, 인공색소, 합성방부제 무첨가 처방으로, 자연발효의 고기능만을 담았다. '숨 시크릿 에센스 특별 세트'의 가격은 13만 원대.

[사진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리리코스, LG생활건강 후, 오휘, 숨3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